1. 넥슨 피파온라인3
  2. 네이버 피 파온라인3
  3. 다음 피파온라인 3
  4. 랭킹|전적| 스쿼드
  5. 인벤 유저정보/팁
  6. 게임조선 팁과 정보
  1. 통합가리개
  2. 시티 스쿼드
  3. 시티 도우미
  4. 킹덤 포메이션
  5. 시티 타이머
  6. 시티 세레모니
  7. 피파온라인3 설정이
  8. 시티 미페
  9. 시티 메모리최적화
  10. 시티 잠금이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추석 버닝으로 PC방에서 자리를 비워야 할때 쓸수 있도록 제작 하였는데...

    생각해보니 의외로 다양한 쓰임새가 있을거 같습니다 .(아래 사용예 참고)

    레벨제한없이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시티 잠금이 다운로드 서버1

    시티 잠금이 다운로드 서버2

     

     

     

     

    설명1.jpg

     

     

    시티 잠금이 소개

    시티 잠금이는 키보드 / 마우스 잠금 기능과 잠금비밀번호로 해제 기능과 경고 비프음이 들어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잠금해제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해제 안할시 해제가 안되도록 되어있으며 예를들어 Ctrl+Alt+Del키로 강제 탈출 시도시...

    경고 비프음과 함께 마우스 키보드 완전 잠긴상태가 됩니다. ( PC종료 버튼을 눌러 PC종료 해야 탈출 가능)

     

    가볍고 설치가 필요없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경우에서 쓰실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움직임을 완전 차단하기 때문에 마우스를 움직이는 매크로와 함께 쓰실때는 비활성으로 돌리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 같은 폴더에 넣지 않으시면 다른프로그램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예

    PC방에서 사용

    PC방 알바에게 얘기하고 자리를 비우더라도 불안한 경우 사용시 안전하게 지킬수 있습니다.

    (이제 키보드와 마우스 뽑지 않아도 됩니다)

     

    조카나 친척 방문시

    명절때면 조카나 친척들이 컴퓨터를 만져 난감한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마우스와 키보드를 뽑지 않아도 거의 같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키보드 청소시

    컴퓨터 사용중에 청소 할때 유용하게 쓰실수 있습니다. (단, F3키는 누르시면 안됩니다 아니 F3키 뽑아두고 청소 시작하시면 됩니다)

     

    자녀용

    학습영상이나 영화나 애니등을 켜두시고 자리를 비울시 사용하면 마우스와 키보드를 못움직여서 그대로 강제 시청이 가능 하며

    어린 자녀의 경우 잘못 만져 실수로 파일 삭제등의 염려가 없습니다.

     

    프라이버시

    회사나 집에서 자리를 비울때 마우스와 키보드를 그대로 잠궈서 혹시 열어봐서는 안되는 동영상또는 자료를 못보게 막을수 있습니다.

     

     

     

    사용법

     

    작동  : Alt+F2 or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잠깁니다.

     

    잠금 비밀번호 : 잠금 비밀번호에 입력된 비밀번호는 잠금 해제시 잠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잠금이 해제됩니다.

     

    잠금해제대기 : 0초~10초 로 설정 하실수 있으며 잠금 비밀번호를 입력할수 있는 대기 시간으로 시간안에

    정확한 잠금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못할시 비프음과 함께 화면이 완전히 잠기게 됩니다.

     

    잠금 해제화면 : F3키를 입력시 잠금 해제화면이 뜨게 되며 잠금해제 대기시간동안 일부 키 버튼만 잠시 입력이 가능하게 됩니다.

    잠금해제 비밀번호를 입력후 엔터를 쳐주시면 됩니다.

     

    설명2.jpg

     

     

     

    마우스 클릭이 안되는경우파일에 대고 마우스 우측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세요

     

    실행시 권한이나 장치가 없다는 메세지로 실행이 안될경우가 있는데요

    그런경우는 백신에서 해당파일을 분석이 안되서 그런경우이니 예외에 폴더나 파일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알약이나 다른 백신도 환경설정 보시면 비슷한 설정이 있습니다.

    분석이란 믿음직하게 알려진 회사 파일은 통과 그외에는 파일을 분석해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없는지 살피는데요. 분석자체를 못할경우입니다.

    예외.gif

     

     

    Who's 메모리즈

    profile

    시티 관리자 입니다.

     

    추천인 : 괴물10 이영표 CarpeDiem 토트넘 ★띵보★ 햄버거큰걸로 18wc 진돌 v구르퀴프v 존나나워통거 잡초맨 FrenteTricolor 맨체스터시티 ZinedineZidane PaulPogba MReus11 ybwua89 돌몽 개복치 월레내놔라 언증이 천연착향료 하하하하하하하핳 로제스키
    • profile
      괴물10 2016.09.15 13:16

      와우 판타스틱!!

      역시 멋쟁이 메모리즈님 ㅎㅎ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17
      괴물10 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 ^^
    • ?
      이영표 2016.09.15 13:18

      이야 정말 좋네요!

      잘 쓰겠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되세요~! ^^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6
      즐거운 추석 명절 되세요
    • profile
      꼬망새유치원 2016.09.15 13:20

      고맙습니다~ 한가위에 선물 너무 많이 받는거 같아요^^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7
      버닝에서 하나 좋은거 뜨세요 ^^
    • ?
      하라수우누 2016.09.15 13:21
      정말 대단하신거같습니다!!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7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메리미니 2016.09.15 13:21

      ㅋㅋㅋ 아 조카 방문시 왜이렇게 공감되고 웃긴지 ㅋㅋㅋ

      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8
      조카 습격에 급하게 완성하게 됐습니다 ㅎㅎ
    • ?
      슬로우보이 2016.09.15 13:37

      좋은프로그램 항상 감사합니다 ^^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8
      감사합니다 ^^
    • profile
      홍명보 2016.09.15 13:37

      아 ㅋㅋㅋㅋ 이거 무지 필요햇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3:58
      ㅇ^^o
    • profile
      진돌 2016.09.15 13:50

      오 이거 좋네요. 조카의 습격에 파워키만 조심하면 ㅎ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4:01

      네 pc전원버튼 으로 껏다 다시 켜는거 막기위해 pc전원종료시 시작프로그램에 넣고 자동실행해서 다시 자동 잠금도 생각해봤지만...
      비번 잊어버리거나 비번을 모르고 잘못 설정되어 있으면 pc포맷할수 밖에 없는 사태가 올거 같아서 여기서 멈춥니다 ㅎㅎ

    • ?
      v구르퀴프v 2016.09.15 13:58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4:02
      감사합니다.
    • ?
      CITIZEN 2016.09.15 13:59

      이쯤되면 거의 찬양..대단하십니다 ㅎㅎ 추석 잘보내세요~

    • profile
      메모리즈 2016.09.15 14:02
      감사합니다. ^^
      즐거운 추석 되세요
    • ?
      죽순군 2016.09.15 14:25
      우와ㅋㅋ 유용하게 잘 쓸게요
    • ?
      고헬 2016.09.15 15:12

      피시방에서 플레이 하시는 분들과 33할때 화장실 다녀오시거나 특히 큰일 치르러 갔다오실때 피파를 끄셨다가 다시 키고 오시는데

      이건 껏다 키는 시간도 절약되서 시간도 아끼고 편리해서 유용하겠네요 피시방에서 피파나 다른작업 하시는 분들한테 정말 최고일것같습니다

      추석이라 쉬셔야되는데 이 꿀 같은 시간을 시티회원분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공유해주시니 감동ㅠㅠ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

    • profile
      코리안FC 2016.09.15 15:15
      오! 감사합니다
    • ?
      잡초맨 2016.09.15 18:19

      감사 합니다

      추석 잘보내세요

    • profile
      맨체스터시티 2016.09.16 00:23

      꿀 어플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피파짠발 2016.09.16 01:48

      대박...능력자

    • ?
      머이사이드 2016.09.16 10:16
      와,, 대단하십니다...
    • ?
      ohpa 2016.09.16 22:19

      정말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 ?
      Wildox 2016.09.17 02:01

      피시방에서 불안하지않겠네요

    • profile
      백호트 2016.09.19 11:18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 ?
      달봉 2016.09.19 19:07

      오 이거는 꿀팁이네요 ㅋㅋ

    • ?
      MReus11 2016.09.24 23:46

      이 좋은걸 이제 알앗네 ..감사합니다 !

    • ?
      돌몽 2016.09.26 14:03

      역시 메모리즈님이시네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

    • ?
      ybwua89 2016.09.30 02:51

      진짜 필요했던 프로그램인데 감사합니다.. 팀뷰어,라이트,'전원단추시 아무것도안함'과 함께라면 무적이겠네요ㅋㅋ

    • ?
      언증이 2016.10.02 20:38

      와 이리 좋은걸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3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40 2016/12/10 12 17582
    316831 히라이모모 일반 부캐로 해본 심심풀이 강화질.. 4 newfile 14:35 1 58
    316830 FIFA 일반 곤지암 vod 나오네요. 5 file 12:54 1 120
    316829 미안합미다 일반 모두가 구단가치 내려간이때... 4 file 12:38 2 232
    316828 Bisu 일반 스케시세제자리 12:25 0 100
    316827 신소율 일반 대박난 ep팩 두개 후기. 18억,6억 file 11:22 1 221
    316826 히라이모모 일반 (종료)4월 27일 대낙 시작합니다. 85 file 10:32 24 119
    316825 피알못들 일반 팬샵 플래티넘매니저에서 10퍼쿠폰만 매주 나오네요... 2 09:30 0 97
    316824 NOX남자 일반 넥슨이 EP 패키지를 내놓은 이유........ 6 update 09:12 1 340
    316823 city광주대표 클럽가입/홍보 city클럽 홍보 합니다 08:27 1 31
    316822 피알못들 일반 일주일만에 1200억이 날아갔네요ㅋㅋㅋ 2 file 07:55 0 343
    316821 city일상다반사 일반 시세 요요가 엄청 나네요 ㅎㄷㄷ 07:49 0 170
    316820 AirFORCE 일반 불과 며칠사이에... 4 file 06:00 1 259
    316819 하얀두부 무료/나눔 생제선수 나눔합니다! 8 file 03:43 6 133
    316818 너내가누군지아니 질문 시세더 떨어질까용?? 4 02:00 0 246
    316817 peggygould 무료/나눔 대낙대트 카톡주세요! 5 00:27 5 92
    316816 peggygould 일반 대낙/대트 필요하신 분 계신가요? 7 00:01 7 80
    316815 NCC 일반 클라위5카 , 트레제게5카 , LP키슬링8카 써보신분 있나요~~?! 10 file 2018/04/26 1 125
    316814 상큼한이수민 일반 매번 들어올때마다 구단가치 동결이라 징징거렸는데 3 file 2018/04/26 1 398
    316813 자전거 일반 [점검] 04/27(금) 임시 점검 및 보상 안내 (10:00 ~ 11:00)(모바일포함) 새 글 2018/04/26 0 371
    316812 시티시티뱅뱅 일반 흠.. 2 file 2018/04/26 0 131
    316811 안녕하세요팀오1 일반 넥슨이 진짜 약은 기업맞아요. 역시나. 5 2018/04/26 3 466
    316810 권펠레 질문 부계정 10fc만 살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4 2018/04/26 0 140
    316809 인생의봄날 득템/강화/자랑 퇴근길 운전하며 오픈한 4차보상 3계정 file 2018/04/26 0 228
    316808 니우벼 일반 혹시 UB호나우두 5카 시세 더 떨어지실거라고 생각하시나요?? 4 2018/04/26 0 124
    316807 자전거 일반 [공지] 05/03(목) 유료 상품 판매 종료 안내 새 글 2018/04/26 0 295
    316806 베라티 일반 저도 끝물 바르셀로나 스쿼드 보관용 사진 file 2018/04/26 2 123
    316805 새벽이슬 일반 55인 바르샤 영정사진 file 2018/04/26 0 120
    316804 B&O 일반 피파3 영정사진 1 file 2018/04/26 0 135
    316803 거친남자 일반 아까 나보고 "불운의 아이콘"이라고 했던 사람 다 나와... 19 file 2018/04/26 5 392
    316802 거친남자 질문 그럼 얼티밋레전드는 더 이상 안나오는건가요?ㅋㅋ 3 update 2018/04/26 1 2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562 Next
    / 10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