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3
  2. 네이버 피 파온라인3
  3. 다음 피파온라인 3
  4. 랭킹|전적| 스쿼드
  5. 인벤 유저정보/팁
  6. 게임조선 팁과 정보
  1. 통합가리개
  2. 시티 스쿼드
  3. 시티 도우미
  4. 킹덤 포메이션
  5. 시티 타이머
  6. 시티 세레모니
  7. 피파온라인3 설정이
  8. 시티 미페
  9. 시티 메모리최적화
  10. 시티 잠금이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조악한 3카케미를 하는 바람에 웬만하면 새로 사는 선수들도 3카정도는 달아주고싶은 마음입니다 헤헷

     

    cc반바스텐이랑 친해지기전까지 멘탈케어용으로 헤딩이랑 몸빵 잘 되는 공격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ㅠㅜ ㅋㅋ;

     

    10~20억 가격대에서는 우성용이 젤 낫나용?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6:26

      저는 비에리 정말좋게 썼읍니다 강추드려요 ㅎㅎㅎ

    • ?
      시니사 2018.01.19 16:27

      아 지금 비에리 닥주전으로 쓰고있다는걸 말씀 안 드렸네요 ㅎㅎ

       

      혹시 다른 선수있을까요? 반바스텐도 그냥 귀가조치 시키면 20억까진 가능해요!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6:28
      흠...김도훈도 좋았구여... 침투랑 헤딩을 원한다면 뿌성용 이 나은것같아요 ㅎㅎ
    • ?
      시니사 2018.01.19 16:30

      감사합니다! 1카 20억이어도 괜찮은데 고런 애들은 없을까요?

       

      자꾸 물어보는 이유는.....우성용 페이스온이 처참하기 때문입니다 ㅠㅜㅜㅜㅜ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6:32
      ㅋㅋㅋㅋ 그렇죠... 뭐 헤딩원하신다면 진짜 드록바 너무 좋은데.... 제가 써본 선수들중에 좋았던 선수들은 드록바 트레제게 클라위 반바 우성용 김도훈 크레스포(다들 좋다하시길래 써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정도 입니다 ㅎㅎ 참고하시길! LP키슬링도 좋다고는 하더라구여 ㅎㅎ
    • ?
      시니사 2018.01.19 16:32
      종결에 가까워지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6:34
      ㅎㅎ 아닙니다 ^^ 즐피파하세요 ㅎㅎ
    • ?
      City사나 2018.01.19 16:57

      세정님 말쓸대로 키슬링 좋아요 제가 키슬링 3카를 쓰고있는데 침투는 솔직히 힘들어요 헤딩은 무난하게 받아서 해줍니다! 근데 다만 아쉬운건 큐떡은 키슬링에게 안해야되요...

    • ?
      시니사 2018.01.19 17:05
      고맙습니다!
    • ?
      풍아 2018.01.19 17:00

      콜러가 있슴다

    • ?
      시니사 2018.01.19 17:05
      팀가치의 절반이네요 가격이...
    • ?
      풍아 2018.01.19 17:36
      투자아~~~~ㅎㅎ
    • ?
      시니사 2018.01.19 17:36
      ???????????? ㄷㄷㄷ
    • ?
      풍아 2018.01.19 17:37
      조금만 노력 또는 노가다 하시면 EP는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노력도 방법입니다^^
    • ?
      시니사 2018.01.19 17:42
      강장말고 다른 방법이 있나요?? 강장하면 이벤트까지해서 하루에 1억 정도는 버는 것 같긴해요...

      EP 벌고싶은 맘이 간절합니다 ㅠㅜ 도와주세요! 가르침을 주세요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7:59
      요즘은 카드깡해도 하루 몇억은 그냥 벌어요 ㅎㅎㅎ
    • ?
      시니사 2018.01.19 18:01
      헐??? 카드끄앙 그게 머죠!!! 찾아봐야지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8:02
      Fw MF DF GK 65이상 선수팩을 대량으로 구매해서 까고 판매하는 것이죠 ㅎㅎㅎ
    • ?
      시니사 2018.01.19 18:02
      ㅎㄷㄷㄷ 그렇군요 이런 꿀팁을!!!!
    • profile
      City세정 2018.01.19 18:04
      에이 꿀팁도아니죠 ㅇㅅㅇ... 전 MF 추천드려요 ㅎㅎㅎ 오늘이나 내일 봐서 카드 ㄲ 다시 만들어서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 ?
      풍아 2018.01.19 17:59
      시간 넉넉 하시면 카드ㄲ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소하게 벌리더라구요.
    • ?
      시니사 2018.01.19 18:05
      감사합니다 시간은 많아요 헤헤 곧 군대갈 거라서......ㅠㅜ;
    • ?
      풍아 2018.01.19 18:12
      단축도 되니 파이팅하십쇼 ㅎ
    • profile
      MC옆길로새 2018.01.19 17:49
      1. 강포 얼마있으신가요??
      2. 헤딩+몸빵+구린체감 vs 헤딩+마른체형+좋은체감
      (전자는 반니 유형이고 후자는 반바 유형입니다. 어떤유형이 좋으신가요??)
      3. 침투하는 헤더 vs 위치잡는 헤더

      저가스캐 하도많이해봐서 어지간한 답은 드릴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에리가 위치잡고 서있는 헤딩머신이라
      그 짝은 야들야들하게 침투하면서 헤딩도 그럭저럭 해주는 연계형이 좋을것같아요
    • ?
      시니사 2018.01.19 18:00
      1. 700만밖에 없어요 ㅠㅜㅜ

      2. 요즘에 공격 유형이

      A) 역습때 아무나 st에게 패스 ☞ st가 윙에게 qw ☞ 와다다다다다 달려가서 크로스 ☞ st가 헤딩!

      B) 역습때 st에게 qw ☞ 우당탕탕탕 밀고 들어가서 슛! (비에리가 요걸 참 잘하더라고요)

      C) 지공땐 윙어 개인돌파 크로스 ☞ 엉거주춤 스탠딩 헤딩...

      이런식에용

      3. A가 침투헤더 유형이고 C가 위치잡는 헤더인 것 같은데 사실 둘 다 좋아해용!

      근데 역습이 많으니까 침투헤더가 필요하지 않을지...싶습니다만 둘 다 알려주시면 ㅎㅎ

      + 예~전에는 06w토니 06u반니 잘 썼는데 체감이 구려진 이후로 st가 드리블이 안 좋으면 너무 잘 뺏겨서 힘들더라고요...월베 드록바를 그래서 팔았구요 ㅠㅜㅜ;

      지금은 4231 이랑 4114 번갈아 쓰고있습니다

      지금 가지고있는 공격수는 WL비에리랑 Cc 반바에용
    • profile
      MC옆길로새 2018.01.19 18:26
      1. 강포 20만당 탑클없이 최대 5000만정도 벌수있습니다
      모바일에서 cp시즌 으로 1카 가격대 900만~1300만 으로 검색하면 선수 좌라락 뜹니다
      그중 1카 1000만인데 3카 9000만 전후인 선수 검색해서
      1+1 노강포
      2+1 강포 20만 사용 (3카가 1억 넘으면 강포 30만 씁니다. 3카가 9천만대여야 적당합니다)

      이렇게 붙은 카드를 귀속거래나 다른계정으로 구매하면 돈 벌수 있습니다
      저는 어제오늘 cp시즌 라두 라는 선수로 꿀 많이 빨았습니다 ( 지금 검색해보시고 제가 어떤기준으로 선수를 찾았는지 확인해보세요!!)
      아마 제가 글을썼으니 라두 꿀은 사라질수도... ㅠ
    • profile
      MC옆길로새 2018.01.19 18:33
      비에리 서브가 아니라 비에리 짝을 원하신다면 비에리같은 유형은 빼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럼 두가지
      1. 비에리한테 몰아주는 cf
      2. 비에리가 흘린공 뛰어가서 주워먹는 cf
      이렇게 있는데요

      3카기준 20억대로 추천드릴 선수는
      1. 즐라탄
      2. 케클 안정환 이 있습니다

      즐라탄은 키에비해 헤딩이 은근 별로지만 공 좍좍 잘뿌려주고요. 연계로 아주 쩝니다

      안정환은 침투에 우당탕탕 그리고 헤딩도 키에비해선 진짜 잘해줍니다
      다만 역습시 상대방 센백이 자리 못잡았을때 헤딩천재인데
      상대방이 자리잡고나서는 초라한 헤딩을.. ㅠ

      개인적으로 안정환 추천드리는게 안정환 침투가 거의 웨아급이에요ㄷㄷ그리고 선수 체감이 너무좋아서 키5cm만 더 크고 이름을 칸토나 라고 했으면 50억 넘을 선수에요

      역습시 중앙에서 공잡고 안정환한테 스루
      안정환이 미친침투 후 1:1마무리
      혹은 안정환이 미친침투로 수비수 다 몰아놓고 비에리에게 패스
      혹은 양 윙어에게 패스 후 크로스 ㅡ 비에리 헤딩

      이런전개 나쁘지않아요!!

      단점이라면 컨디션 좀 안좋으면 바로 멘탈트레이닝 가줘야합니다
    • ?
      시니사 2018.01.19 18:46
      정말 감사합니다 :)

      WB즐라탄 가지고 있었는데 업그레이드 한답시고 팔았던게 조금 속 쓰리네요 ㅠㅜ;

      비에리랑 비슷한 유형도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
    • profile
      MC옆길로새 2018.01.19 18:53
      파울레타가 제일 비에리 유형인듯해요
      그다음이 클라위정도 생각됩니다
    • ?
      시니사 2018.01.19 19:01
      안정환 1카샀어용 ㅎㅎ 나중에 돈 벌어서 3카붙여줘야겠어요~

      장문의 댓글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허봉 2018.01.19 22:21
      저도 질문좀!! 지금 비에리 은카쓰고 있고

      짝은 우성용이랑 설기현 은카 사용중인데

      오른발 감차 괜찮고 부들히면서 연계 헤딩 괜찮은 스케 없을까요? 은카사려구요 ㅋㅋ

      비어호프 살까했는데 좀 무거울까봐 ㅠ

      아니면 비에 짝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442립니다
    • ?
      시니사 2018.01.20 00:14
      오 댓글보니 어떤 선수 추천해주실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헤헷

      + 안정환 컨뽕이지만 정말 좋네요
    • profile
      MC옆길로새 2018.01.20 12:23
      오른발잡이
      마른체형
      패스마스터
      헤딩

      네개 다 갖춘 은카는... 딱히 ㅠㅠ
      설기현이 양발 마른체형 적절한패싱 인데 설기현 말고라면..

      1. 루니 : 체형은 뚱뚱한데 체감이 은근 괜찮아요 우당탕탕도 잘해줍니다. 헤딩은 좀 모자라요 ㅜ

      2. 포그바 : 은카는 어렵겠지만 저는 월베팀할때 포그바를 웨아처럼 썼어요 쫄깃한 체감에 침투도 (월베중에선)제일 잘해줘요
      게다가 포그바를 센포에 넣으면 수비능력이 좋아서 최전방에서 막 가로채고 어거지성 플레이를 잘 보여줘요. 얼레호돈에서 골결만 뺀 느낌이라하면 될것같아요

      3. Kc유상철 : 포그바랑 비슷한데 패스 조금 구려지고 골결 더 좋아졌어요!

      4. Kc설기현 : 님께서 쓰시는 설기현이 02인지 kc인지 모르겠는데 희한하게 센포용으로는 kc설기현이 베르캄프같이 야들야들하게 쓰기좋았어요 02는 윙에 좋았어요

      Ps 있는선수 파시기전에, 성장에서 적극성 최고치 올리시고 스트센포 센포스트 lsrs 이런식으로 마지막 기회 한번만 더 줘 보세요!!
      드민속가 올리면 원래 있는 체감 유지하면서 속도만 조금 빨라지는데
      적극성 낮은 선수한테서 적극성을 올리면 뭔가 선수가 침투형으로 바뀌는것 같아요. 오프더볼이 더 영리해진다고 해야하나??

      팔기전에 마지막으로 있는선수들한테 기회를 주고 파셔도 좋을것 같아요!
    • ?
      메론맛드록바 2018.01.19 18:10
      진득히 모아서 클라위 사세요~!

      P.s제가 추천드린 우성용 고민 중이시라니 좋네욯ㅎ
    • ?
      시니사 2018.01.19 18:15
      헤헤 늘 감사드립니다 :)
    • ?
      얍빠빠용 2018.01.19 18:50
      Cc 김신욱 5강 좋습니다. 우성용 밀고 주전이네요 지금. 헤딩 발밑 다 좋고 몸쌈도 좋아서 등지고 딱딱이 됩니다. 그리고 킥도 좋아서. 중거리 골도 잘터트려요. 성장은 올 점프하면 됩니다.
    • ?
      시니사 2018.01.20 00:14
      오....돈 남으면 써봐야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히라이모모 시티챔스컵 3주차 일정 등록.. 23 file 2018/01/28 8 1573
    공지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3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40 2016/12/10 12 16785
    314225 오투리빙텔 질문 침투 433 전술 유저인데 클럽팀으로 가고싶습니다 질문드려요~ 1 new 17:14 0 20
    314224 제리위아 일반 2/1 강포 11번 연속 터졌는데 이거 뭐죠? 2 new 16:59 0 43
    314223 City김복근 일반 (모모님 나눔후기) 데라이 모모님 감사합니다. 6 newfile 16:39 3 52
    314222 네가진리 질문 원톱에 반바vs반니 5 updatefile 16:23 0 59
    314221 킹승우 득템/강화/자랑 태어나서 처음으로 월클b찍어봤습니다~~ file 16:22 2 28
    314220 꺄꺄오 일반 이번 설 버닝 후기 1 update 16:15 2 66
    314219 인생의봄날 득템/강화/자랑 노강포 노제물 눈팅선수 강화 file 16:04 1 57
    314218 RockPa 질문 오랜만에 피파 복귀햇는데 지금 시세 어떤가요? 2 16:00 0 61
    314217 City세정 일반 아오 ㅂㄷㅂㄷ 18 updatefile 15:49 7 141
    314216 웅서방 일반 저 약간 병이 있는거같아요.............. 4 15:35 0 104
    314215 City사나 득템/강화/자랑 강화가 하고싶어서 붙이고 팔고 집에서 받고 강화 반복을 했네요ㅋㅋ file 15:34 0 55
    314214 강작망함 득템/강화/자랑 축구왕이벤트 운의 끝판왕 200분의 1 12 file 15:12 6 179
    314213 City김복근 질문 레알 3스케8금카 팀갈평 (+ 모모님 소환 뙇) 6 file 14:41 2 127
    314212 히라이모모 일반 잔여시간 15분님의 승리 .. 91 updatefile 14:14 22 268
    314211 불고 득템/강화/자랑 요번 버닝은운이좋네요..진짜 4 file 13:59 1 172
    314210 히라이모모 일반 버닝으로 WB팩을 받았어요. 34 file 13:37 4 247
    314209 축구조져 질문 세기말 선수영입 추천부탁드립니다!! 13 file 13:28 0 83
    314208 캡틴팍 질문 팀 이전 보상 질문 2 update 13:22 0 43
    314207 피충임 질문 밀란스켄데여 8 updatefile 13:22 0 59
    314206 아스널아스날 질문 피파4 설문조사 2 12:19 0 102
    314205 피그말리온 질문 수비 센터백 추천부탁드립니다. 1 12:17 0 64
    314204 안녕하세요팀오1 일반 라커룸 도난사건 사라진 물건이 뭔가요? 2 12:16 0 153
    314203 니우벼 정보/팁 원스토어 오늘자 30프로할인쿠폰이네용 12:06 2 123
    314202 홍재경 득템/강화/자랑 마지막날 버님 보상 ㄱㅇㄷ 4 file 11:04 2 359
    314201 히라이모모 시티챔스컵 (22일 22시에 마감..)3주차 일정 안내~ 6 file 10:57 8 106
    314200 영혼 질문 설날 추리 이벤트 보상받기 10 10:23 2 397
    314199 apple 질문 현재 제팀 인테리어 부탁 드립니다 ㅠ 4 file 10:04 0 86
    314198 보농보노 일반 피파4 cbt 체험하시면서 5판 채워주실수 있는분 일회용 드려요~ 2 09:47 0 67
    314197 꾸양얅 질문 피파X 무통장입금에 대해 잘 아시는 분 11 09:33 1 101
    314196 인생의봄날 질문 인테르하시는분 중 슈크리니아르 아시는분 1 09:21 0 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475 Next
    / 10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