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피파4 선수정보/특성
  4. 가레나 피파온라인3
  5.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모두의PC방
  3. 레알온라인
  4. MY피파
  5. 로얄대리
  6. 엄마손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자유게시판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피파온라인3
  9. 게임포럼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득템/강화/자랑
    2018.07.11 13:33

    반드시 하고 만다 ..

    http://www.city.kr/19722266 조회 631 추천 5 댓글 37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711.png

     

     

    ...... 제목 반말 죄송합니다 ㅡㅡ;;

     

    현재는 6카에서 멈춤.. 강화 확률 부스트가 재료 적당히 넣어도 아주 화끈하게 차오릅니다 ~~

     

     

    아...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현재로선 선수 보호(피3의 선수 잠금 시스템?)같은건 없죠?? 있나요??(제가 못 찾는거 같아서 ㅡㅡ ;;;) 

    Who's 히라이모모

     

    ↑ 태풍 맞은 스웩 넘치는 일본 파이어(Pokemon go 일본 팬아트)

     

    ↑ 스웩 넘치는 해맑은 잠만보

     

    ↑ 스웩 넘치는 선글라스 피카츄

     

    ↑ 161202 MAMA

     

    ↑ 170113 골든디스크

     

     

    ↑ 이게 언젠지를 모르겠네요 ㅡ;;ㅡ 

     

     

    추천인 : 풍아 다르게운다 배수지♡ 진우 캡틴팍
    • ?
      lilycollins 2018.07.11 13:35
      아직 잠금은 없는 것 같고 혹시 실수로 팔거나 방출하는게 걱정되시면 선수등록 해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36
      네. 선수등록은 다 했습니다. 현재 bp만 집중적으로 모으고 있는 상태라~ 아! 이거다 싶은 선수가 카드까서 나오면 모두 등록중이에요.
    • profile
      캡틴팍 2018.07.11 13:37

      바카리 사나는 안하나요? ㅋㅋ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40
      ......... 해볼까요????
    • profile
      NOX남자 2018.07.11 13:42 Files첨부 (1)

      잠금 없습니다...... 금카라면 안하시는게 나을텐데요.ㅎ

      화이팅 하시라는 의미에서 사진 하나 투척합니다.ㅋmomo1.jpg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44

      그래도 그분이라면 최소한 금딱지 얹은걸 발라야 하지 않을까.... 하는 초 골수빠돌이(?)의 생각입니다. 일단 7카 정도에서 스탑하고...

      저 위에 캡틴팍님이 언급하신 바카리 사나?? 찾아볼 생각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시티도 심심하고 재미없고 컨텐츠도 딱히 없고 저거라도

      오기로 붙여버리고 싶습니다. 

    • profile
      NOX남자 2018.07.11 13:46
      6카 까지는 어찌어찌 하는데, 진짜 7카부터는 극악의 확률이라..ㅠㅠ
    • profile
      캡틴팍 2018.07.11 13:47
      윽 사냐로 되어있네요 다른선수로 T.사나 있네요 ㅋ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47

      음.... 딱 T.사나군요. 

    • ?
      호롱2 2018.07.11 14:47
      감사합니다..오늘 불타는 밤이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NOX남자 2018.07.11 14:59
      ㅋㅋ 좋은 밤 되십시요~~ ㅎㅎ
    • ?
      히라이모모 2018.07.11 15:07

      아니 그런데 이분... 무엇을 보고 불타는 밤이라 하시는지 ???? ~_~ ???! 

    • ?
      유훗 2018.07.11 13:48

      7카 한번밖에 못가봄

      틈틈ㅎ ㅣ하는데 이제 6카도 못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52
      자력으로 8카를 만들면 요즘같이 따분하고 심심할때 모처럼 활력소가 될거 같습니다. 매물로 올라온 8카 기다리려다가 아주 그냥....(이하생략)
    • profile
      캡틴팍 2018.07.11 13:49

      Y.미나, P.미나 있고요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50
      아예 다 모아 보겠습니다.
    • profile
      진우 2018.07.11 13:53

      금카 성공기원합니다.

    • ?
      히라이모모 2018.07.11 13:53
      피3 시절에 모모 10카 의뢰 맡겨볼까 했었는데 주위의 만류로 못했어요 ㅎㅎㅎㅎ.
    • profile
      배수지♡ 2018.07.11 13:56
      파이팅~~~금카 꼭 성공하세요!ㅋㅋㅋ
    • ?
      히라이모모 2018.07.11 14:22
      분명히 본 기억은 있는데 블라인드로 걸려 있네요.. 누구시더라 ......
    • ?
      돌몽 2018.07.11 14:04

      이건 시간과의 싸움 아닌가용ㅋㅋㅋㅋ

    • ?
      히라이모모 2018.07.11 14:05
      그냥 뭐 시티도 심심하고 따분하고,
      피4는 이해도 안되고 어려워서 bp만 모으고 있고..
      폰으로 포켓몬고 쪼물딱쪼물딱 하면서 틈틈히 해놔야죠. 그 요즘에 주는 국대 선수카드 그거 까서
      재료로 쓰고 있습니다. 10개씩 2번 깠는데 손흥민 2번 나왔네요. 그 카드에서 손흥민이 1대장인가요 ?
    • profile
      NOX남자 2018.07.11 14:15
      손흥민 1대장 맞습니다. 3주 정도, 300장 가까이 깐거 같은데 딱 1번 나왔네요
    • ?
      히라이모모 2018.07.11 14:16
      허허허... ~_~;; 1대장의 위엄인가봅니다.
    • ?
      돌몽 2018.07.11 14:17
      요즘 안들어가봐서 모르는데.. NOX남자님이 답해주셨어요+_+
      지금 보다 모바일버전 나오면 강화하는게 PC버전보다 손이 덜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히라이모모 2018.07.11 14:21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하다가 다시또 1카로 내려갔어요. 그런 의미에서 5카로 다시 만들어놓고 ...

      그냥 잠시 냅둬야겠습니다.
    • profile
      다르게운다 2018.07.11 14:22

      모모 금카 꼭 성공하세요!~~~

    • ?
      히라이모모 2018.07.11 14:31

      이 재미없고 따분한 시티에서의 유일한 낙인지라 반드시 성공해야겠습니다. 

    • ?
      풍아 2018.07.11 16:26

      금카까지 성공하시길~

    • ?
      히라이모모 2018.07.11 16:26
      풍조씨께서 말씀하셨으니 5카도 못가고 다 터지겠군요. ㅞㅞㅞ
    • ?
      풍아 2018.07.11 16:59
      헉, 속마음을.....ㄷㄷ
    • profile
      방카쿠 2018.07.11 18:20
      파이팅 ㅎㅎ 모모 상 ㅠ
    • ?
      히라이모모 2018.07.11 18:21

                           

    • ?
      유훗 2018.07.11 19:06

      5카라도 만드는 족족 넘겨드릴까요??

      한번에 도전해야 그래도 확률상 높지 않을까요?

    • ?
      아끼모띠주는나무 2018.07.11 19:57
      어서 페이스온부터 바꾸시죠 그래야 금카붙습니다!
    • ?
      shootme 2018.07.23 18:11

      앙~ 모모띠

    • ?
      히라이모모 2018.07.23 18:12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2 2017/12/13 3 3180
    7056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10월 16일 해축 브리핑 new 12:11 0 12
    7055 황오복 일반 다들 좋은거 많이 드셨나요 ㅎㅎ new 12:00 0 24
    7054 가나마라ㄷㄷ 질문 순bp 약 3억 정도의 계정정리하려 하는데 시세 얼마가 적당한가요? 4 update 10:45 0 80
    7053 Rocat짱 질문 피파온라인4 감독모드 랭킹 보는데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2 10:33 0 31
    7052 GUNNERS푸른사자 질문 이포메에서 반바 질문이요 file 10:22 0 17
    7051 아랴 질문 17 호날두 은카 익절?? 10:02 0 49
    7050 천비 선수/팀 선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 file 09:08 0 31
    7049 Legend 일반 한달여만에 1억구단이 되었어요. 1 file 09:04 0 136
    7048 옴즈 무료/나눔 옴즈에서 아침8시30분까지 무료대낙진행합니다 푹주무시구 신청주세요 (카톡신청) 14 04:38 17 94
    7047 에헤헤 질문 테오 요즘뭐하나요? 2 00:13 0 188
    7046 GreatestOfAllTime 일반 NHD 호나우두 구매 일지 6일차! 4 update 2018/10/15 2 149
    7045 두두둥둥 질문 ram 자리 tt펠레+1 vs 농네이마르+3 vs tt네이마르+1 어떤게 좋을까요? 1 2018/10/15 0 47
    7044 BALLOND'OR 질문 컴퓨터 질문 6 2018/10/15 0 115
    7043 피파꾸르꾸르 질문 6급여 골키퍼 알리송vs후이파트리시우 둘다5카기준 누가 더 나을까요?? 9 2018/10/15 2 107
    7042 팀플레이매니저 일반 피파4 최고의 클럽! "팀플레이"에서 클럽원을 모집합니다! file 2018/10/15 0 167
    7041 우종 일반 급여 상관없이 침투+마무리 원탑!! 2 2018/10/15 0 293
    7040 이걸못넣네 선수/팀 tb 이스코5강 vs 농협 이니에스타 6강 뭐가더 좋을까요 3 2018/10/15 0 70
    7039 이케르갓 일반 멀던은필수다VS없어도된다 15 2018/10/15 2 318
    7038 이케르갓 일반 LB추천좀요 3 2018/10/15 0 114
    7037 태팔 일반 피파할 마음이 사라지네여....ㅠ 2 2018/10/15 0 331
    7036 갓승극 질문 선수 비교 질문드립니다 4 2018/10/15 0 60
    7035 사대명검 일반 이적시장 몇시간째 동결중이라는데 맞나요?? 3 2018/10/15 0 358
    7034 동전발사 정보/팁 현레알선수를빼고조사한 오버 올 70 이상 레알 출신. 선수들 포지션은 피파4 기준입니다 6 2018/10/15 2 133
    7033 보고고고야 정보/팁 스드 텍드 이슈 아직 확정난거 아닙니다 6 file 2018/10/15 0 311
    7032 솔켐벨 일반 드리블 그거 있는거 맞음 3 2018/10/15 1 284
    7031 사이버리키 질문 TT셰바랑 호돈 투톱 괜찮나요? 3 2018/10/15 0 94
    7030 SergioAgüero 일반 드리블 특성 논란의 시발점 1 file 2018/10/15 0 286
    7029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10월 15일 해축 브리핑 2 2018/10/15 0 106
    7028 다안쫭 정보/팁 어제 저녁부터 이적시장 갱신... 6 2018/10/15 0 304
    7027 꿈치로션 질문 슬럼프...연패 탈출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23 2018/10/15 1 1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6 Next
    /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