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피파4 선수정보/특성
  4. 가레나 피파온라인3
  5.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모두의PC방
  3. 퍼팩트대리
  4. 엄마손대리
  5. 게임인스
  6. 이엔에스PC방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서버도 맛이 갔고 기분도 안좋은 상태로 게임해서 그런지 몰라도

    쓰다가 암걸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와..
    화나서 한 3시간 동안 게임해봤는데 선수구성을 어떻게 바꿔도
    반니는 답이 안나오네요 ㄷㄷ

    제발 반니문제가 아니라 서버 문제이길 바라는 심정입니다
    (네트워크 오류뜨면서 넥슨게임들 이상할때 게임했었거든요)
    비싸게 주고 산건데..

    피파3때부터 투톱을 자주 써서 타겟터는 거의 필수로 썼고
    4에서도 이과인 앙리 트레제게 케인 반바스텐 클라위 크레스포 등
    나름 키큰 타켓터들을 써봤는데 반니는 역대급이네요

    심지어 은카에 오버롤 102 찍힙니다..
    낮은 수치는 절대 아니거든요

    NHD 크레스포 은카를 판 이유가
    좋다는 평에 비해 제가 느끼기엔 스텟대비 드리블이 투박하고
    너무 심한 패스미스..
    보통 키 좀 큰 공격수들이 패스가 안좋은 편이라
    그 점을 감안해도 공격흐름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크레스포보다 연계 안좋은 애 처음이네요
    패스미스 엄청났습니다 그냥.. 한 세골은 반니 패스미스
    빌미로 골먹히고
    그냥 w는 아예 안들어간다고 보면 되고 s 패스(특히 횡패스)도 진짜
    피아식별을 못하는건지 상대에게 매우 정확히 패스하네요

    패스받고 드리블도 전진드리블이 아닌 무조건 옆으로 드리블치고
    앞으로 눌러야하고.. 앞으로 누르면 바로 뺐기더라구요

    진짜 몸싸움이랑 속가 스탯은 어떻게 된건지
    상대가 스치기만하면 밸런스 잃고 넘어지고
    넘어지는데 무슨 몸싸움이 필요합니까..
    가속은 더웃긴게 아무리 뛰어도 가속붙는 느낌이 없습니다.
    질주키만 누르면 뺐기기 쉽상이고
    한명 제끼는것도 두명이상은 상대 실수 없인 매우 힘드네요.

    Nhd 이과인 은카도 예전에 팔았는데
    걔보다 더 굼뜨네요..

    이거 뿐만 아니라 침투는 그냥 역습상황때만 하는 시늉만 하고
    다른 공격수가 공잡으면 cdm보다 더느리게 올라가고
    김태영 레이카르트가 침투할때 반니는 2선으로 내려와 버리네요
    크로스 상황에도 자꾸 윙쪽으로 빠져나가고 ㅋㅋㅋㅋㅋㅋ

    카바니랑 투톱두니 카바니만 헤딩하고 반니는 슈팅하면 몸대서
    옵사만 걸리게 하고

    반바랑 투톱두니 누가 반바가 내려온다 했습니까?
    반니가 훨씬 많이 내려옵니다. ( 비교한다고 계속 포지션 번갈아가며 사용)

    보이는 스탯을 믿는 편이라
    스탯만 보면 반바3카보다 좋아야 당연한건데
    그냥 어이없습니다..

    진짜 딱 좋은건 박스안 D 슛파워 밖에 못 느꼈습니다
    근데 이건 다른 타겟터들 다 좋습니다 진짜
    오히려 골대는 다른 애들보다 더 잘 맞추네요.
    활용하려면 볼터치 진짜 최소화하고 슛때리는거 밖엔
    답이 없었습니다..

    최근에 사본 반바랑 클라위는 타겟터치곤 체감 쓸만하네 정도인데

    반니는 체감 이과인(이과인은 몸빵이라도 엄청 좋지만..)
    연계 nhd 크레스포 합쳐 놓은거 같네요.

    어떻게 레이카르트 말디니보다 체감이 더 구리네요

    반니가 원톱에 맞는건지
    아니면 장사꾼들이 쓴 평보고 낚인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원래 피파4가 키가 큰 선수들이 영 별로이긴한데
    진짜 써본 키 큰 선수들 중에 모든 포지션 통틀어 와..

    경기 무난히 이길거 같으면 센터백 끌고나와 드리블해서 공격하는데
    전에 썼던 캠벨 3카보다 드리블로 상대 뚫기 훨씬 어렵습니다

    최근에 산것들 다 좋았는데 비싼애들중에 이런 느낌받은건 또
    처음이네요. 천만원 짜리보다 못한 느낌을..

    제발 서버문제였길 ㅠㅠ

    레카랑 라모스 카바니도 사고 처음 써봤는데
    레카는 3카 쓸때보다 확실히 빨라진 느낌에 역시 태클은 좋았고
    라모스는 nhd 은카보다 느린게 느껴졌고
    카바니는 생각이상으로 좋고 헤딩은 현역선수들중 최상급아닐까 생각.. 거기에 침투 타이민 움직임이 기가 막혔습니다

    다 좋고 쓸만했는데
    반니때문에 넋두리해봅니다..

    Who's 위트레흐트의백조

    profile
    추천인 : 니우벼
    위트레흐트의백조님의 최근 작성글
    2019-02-16 05:39 너무 빨리 팔려 아쉽네요..
    2019-02-15 14:47 피파x) 요기요 핵 꿀입니다.
    2019-02-15 00:33 낄끼빠빠!!
    2019-02-14 06:06 말이 필요없는 손 ~
    2019-02-14 03:59 손 선발~
    2019-02-14 00:53 손흥민 vs 도르트문트 보시는 분 있나요?
    2019-02-13 15:24 얘네 둘이서 왜 그럴까앙?
    2019-02-13 00:21 빠찡코 5회 결과
    2019-02-12 01:50 TT은카는 사기 좀 별론가요?
    2019-02-11 16:58 강화확률 말않돼내요 ..
    • ?
      니우벼 2018.12.07 07:21
      tt시즌이 나오기 전에 농협 5카 사용했었는데 한 2~3주동안 싸봤을때 아 얘는 아니구나...안되겠구나 하는게 느껴졌었습니다..ㅜㅠ
      근데 그 선수 스타일에 적응되면 해딩도 끝장나고 골결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썼고 제 친구가 제일 힘들어하는 선수였구요~
      tt는 스텟이 더 좋게나와서 좀만 더 적응하시면 정말 마음에드는 선수가 될수도있을겁니다!!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8.12.07 11:17
      타겟터들은 어느 정도 스텟대비 안좋다는건 감수하고 썼었거든요 ..

      근데 서버문제 때문인지 몰라도
      다른애들보다 가뜩이나 체감 안좋은거 같은데
      더 굼뜨네요.. ㅠㅠ

      좀 적응기가 필요할거 같습니다..
    • ?
      니우벼 2018.12.07 12:39
      네!
      적응기가 지나면 인생선수가 될수도 있을겁니다!!
      좀만 더 써보시고 정 아니다싶으시면...그때 작별해도 안늦을거에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8.12.07 15:21
      긍정적인 조언 감사합니다 !!
    • profile
      SPONGEBOB 2018.12.07 09:53

      전 호나우두 쓰다가 반니 썼는데 개인차가 있겠지만 호나우두보다 훨씬 좋게 사용중입니다.

      전 반니가 맞나봐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8.12.07 11:21
      타겟터들 많이 써봐서 어느 정도 그 느낌일거라
      생각했는데

      몇시간안써봤지만 좀 안맞긴하네요..

      근데 게임 자체 문제일수도 있어요.
      새벽에 서버가 맛이가서..

      예전에 레카도 별로라고 글썼는데
      +4효과 때문인지는 몰라도
      좀 좋아진거 같아요

      워낙 게임 체감이 매일매일 다르다보니..
    • ?
      AttacK덕배 2018.12.07 11:35
      민벨때문에 쉽게 넘어져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8.12.07 11:44
      덕배님 말대로 호돈 티게로 갔어야 했나 봅니다 ㅋㅋ
      제가 써본 타겟터중 젤 잘 넘어지네요 ㅋㅋ
      C연타 상태에서 캉테가 밀어도 넘어지고..

      그래도 같이산 카바니는 제가 완전
      좋아하는 침투 움직임이라 다행입니다..
    • ?
      AttacK덕배 2018.12.07 11:59
      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호돈이나 셰브첸코 중 하나...카바니 아게로 제수스 같은 침투조중 하나 조합이 좋은거같아요(싸게 마틴스도 좋았는데 어느순간 침투를 안하더라고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8.12.07 15:22
      저랑 플레이 스타일이 비슷하실거 같아요 ㅎㅎ
      좋아하는 선수들이 비슷하네요

      피3때도 제주스 금카 썼었는데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메모리즈 무료/나눔 [글선정+ 댓글추첨 문화상품권 이벤트] 총 20명 - 2월20일(수)22시까지 122 2019/02/06 57 348
    메모리즈 카드쿠폰 교환은 장터-교환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4 2019/01/25 0 550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2 2017/12/13 4 6131
    12710 깡대 질문 18토티 메시 갱신 시간좀 알려주세요 하안가 new 08:00 0 5
    12709 apple 일반 디발라요.... 5 file 06:35 0 45
    12708 위트레흐트의백조 일반 너무 빨리 팔려 아쉽네요.. 1 updatefile 05:39 0 83
    12707 아나다 득템/강화/자랑 이거뭐죠 ㄷㄷ 2 updatefile 05:11 0 63
    12706 태연한태연 일반 지금 축구보시는분들 저만튕걌나요 ㅠㅠ 05:06 0 25
    12705 풋매골수 일반 피파 7시간째 접속중 ㅋㅋㅋ 4 file 03:37 0 100
    12704 리엥 일반 체감 좋은 친구들(공미 수미) 추천부탁드립니다. 10 02:28 0 66
    12703 짱이 득템/강화/자랑 럭키상점에서 토티 호날두 결국 먹었네요 ㅎㅎ 2 updatefile 01:54 0 106
    12702 브라우니 일반 새로운 시즌은 아직까진 헛소문일 가능성이.. 3 file 01:22 0 135
    12701 피파4입문했어요 일반 CH시즌 나온다는 소문이 있네요 2 01:15 0 131
    12700 JohnCena 일반 뿌꾸&재영 게이머와 스트리머 합동 대회 정말 꿀잼이었네요 ㅎㅎㅎㅎ 3 00:21 0 102
    12699 Milkis 자유 제 구단가치 왜이러죠? 2 file 00:21 0 137
    12698 AttacK덕배 득템/강화/자랑 83이상 5강팩도 세상에 14 file 00:08 1 173
    12697 현쓰스 자유 18 네이마르 금카 vs 18 음바페 금카 뭐가 좋을까요?? 1 2019/02/15 0 36
    12696 WL인자기★ 일반 으아아... 2 2019/02/15 0 77
    12695 코인왕그리만즈 일반 워후 붙었습니다 3 file 2019/02/15 1 133
    12694 리락꼬막 득템/강화/자랑 토티팩 드디어 먹었네요.. 4 file 2019/02/15 0 185
    12693 마리55 질문 렌탈/계정거래 2019/02/15 0 44
    12692 미로슬라프클로제 자유 이름바꿨습니다! 안알랴줌ㅡ>미로슬라프클로제 1 2019/02/15 0 31
    12691 하버진 일반 어떤 스쿼드가 좋아보이는지 추천좀해주세요! 7 file 2019/02/15 0 61
    12690 City세자 일반 fc선물하기 문의입니다 3 2019/02/15 0 43
    12689 키큰년 선수/팀 팀 보강할꺼 1번씩만 봐주세요 2 file 2019/02/15 0 28
    12688 김다도시 선수/팀 구단가치1억으로 팀을 맞춰보려 하는데요 .. 8 2019/02/15 0 49
    12687 21020134 질문 LS ST RS LF ST RF LW ST RW 1 2019/02/15 0 26
    12686 어깨걸어치기 선수/팀 유벤투스 올스타 맞췄습니다! 4 file 2019/02/15 0 75
    12685 방지 자유 gr시즌은 내려갈듯 내려가지않네요 1 2019/02/15 0 83
    12684 안알랴줌 자유 6카 강장 후기 4 2019/02/15 0 110
    12683 Mr.Temper 질문 J리그간 선수들 2 2019/02/15 0 50
    12682 김다도시 일반 방금 빠찡코 3개 돌렸는데요 4 2019/02/15 0 160
    12681 리엥 일반 공미 자리 추천부탁드립니다. 8 2019/02/15 0 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4 Next
    /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