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피파4 선수정보/특성
  4. 가레나 피파온라인3
  5.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다들 미페 멋진 선수들 쓸때
    혼자 시대가 어느땐데 !!
    단정한 증명사진 팀 쓰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시국에 ~ 이 말 많이 쓰더라구요 ,; )

    강화로 5~6억 날려서
    몇몇 선수들을 팔고 케미 좀 맞춰보려고 했습니다..

    잡팀이지만 AC밀란 + TB 팀으로요.

    강장도 좀 해보려고, 거기에 호나우두가 많이 올라서 5.76에
    팔았다가 도대체 누가 강화를 하는지, 아님 인기가 많은지
    대기도 없이 매물 많아도 상한가 근처에 계속 사가더라구요 ;

    눈팅과 대기 엄청하다가 결국 이번탐 하한가 4.5에 건졌네요..
    4억밑으로 쉽게 내려갈줄 알았는데 누가 7카, 금카 도전 중인 느낌이 ㅠ

    저번엔 3.9에 샀기 때문에 평단 3.8 정도네요

    97치곤 비싼가격에 AC밀란 공격수중
    셰브첸코, 반바스텐, 크레스포 등 많기 때문에 다른거 은카나
    사볼까 했지만
    호나우두의 능력치보다 뛰어난 무언가에 끌려 재구매,,

    이번에 새로산게 몇개 있는데
    호돈신 4.50
    굴리트 3.39
    모히카 1.69
    베레신 1.74
    티모혼 2.12
    고레츠 1.65

    이렇게 주고 사서 이득 좀 본듯해요

    NHD 호돈 6카는 오히려 더 싸져서 그거 사고 부족한 급여는
    TB 12급여 금카로 대체 하려 했더니
    매물 구하기가 힘드네용 ㅠ

    굴리트는 사실 TT5카 쓰는게 더 효율적인데
    전 고강을 좋아해서 ㅋㅋㅋㅋ

    이제 돈 2억 남아서 TB돈나룸마 7카만 사면 되는데
    얘도 쉽사리 가격 안내려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꼭 사려고 하면 항상 이렇습니당..

    Who's 위트레흐트의백조

    profile
    추천인 : 솜뭉치
    • profile
      솜뭉치 2019.08.12 00:55

      그 많은돈을 어디서 모으시나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08.12 00:57
      강화로 6억가량 날리니까 빡쳐서

      강장 좀 해봤어요 ㅋㅋㅋㅋ
      18S선수들로..
      안팔릴거 같은게 팔리더라구요


      그리고 제 팀 선수들도 몇개 팔아서..
      손해본거는 얼추 메꿨는데

      TB 돈나룸마 7카 도전에만
      2억 가량 날려서

      돈나룸마에 쓴 돈이 엄청납니다 하..
    • profile
      솜뭉치 2019.08.12 00:59
      스케일이 남다르시네요...ㄷㄷ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08.12 01:01
      전 강화애송인데요 ㅠㅠ

      여기 강화장인들 많아서..

      전 말디니 6카 붙인게 최고였어요..
      시소코도 붙였는데 어차피 안팔릴 매물이고
      확률상 말디니가 더어려워서 ㅋㅋ
    • profile
      손날두 2019.08.12 08:57
      저랑 비슷하시네요^^
      같은 생각하시는 분이계셔서 신기합니다.
      저도 깔끔한 미페가 좋아서 18, 농협, TB, TT로
      토트넘 스쿼드 구성이네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08.12 09:04
      ㅋㅋ 아무래도 새로운 시즌들은 고강이 비싸기도 하고..

      오히려 한두명 미페 다르게 있을때보다는
      단체 증명사진이 깔끔해보이네요 ㅋㅋ
    • ?
      깁미어 2019.08.12 11:36

      아이콘이 두개나...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08.12 14:47
      급여를 많이 투자하고 있네요 두명한테 ㅋㅋ
    • ?
      나닷 2019.08.12 14:14

      고레츠카 센백?! 쓸만한가여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08.12 14:46
      아직 안써봤어요 1렙입니다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37회 글쓰기 추첨30명+선정10명 문상이벤트] 8월13일~8월26일 11 2019/08/12 13 229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 2017/12/13 4 8747
    19420 닉네임01 질문 HOT시즌에 시소코 있나요? new 17:36 0 17
    19419 메쓰티처 일반 이번 DIY이벤때문에 귀속구매 사기꾼들이 활기를 칠 거 같다는 생각이..장터에도..한... 3 updatefile 17:08 0 125
    19418 디뚱띠우 정보/팁 10번째 쿠폰번호입니다 4 update 16:38 2 309
    19417 데라이티 정보/팁 상대를 농락하는 추천 개인기 TOP 5 16:11 0 89
    19416 intint 질문 팀캐미관련 질문좀여 16:07 -1 29
    19415 아아아아으아 자유 쿠폰 어케아는거임? 16:06 0 80
    19414 스테리 일반 현재까지 나온쿠폰 정리 총10개 10 16:00 10 350
    19413 디뚱띠우 정보/팁 8번째 쿠폰번호입니다 15:52 1 139
    19412 영웅 정보/팁 9번쨰 쿠폰!! 1 file 15:52 1 169
    19411 하버진 일반 (수정)9개 1 15:47 1 135
    19410 맨체스터시티 정보/팁 오늘 쿠폰 7개 정리 15:46 1 140
    19409 디뚱띠우 정보/팁 7번째 쿠폰번호입니다 1 15:46 2 99
    19408 영웅 자유 6번째 쿠폰!! 1 file 15:43 2 88
    19407 바람 일반 5번째 쿠폰도 ㅋㅋㅋㅋ 3 15:42 0 123
    19406 디뚱띠우 정보/팁 8/24 AFATT2 네번째 쿠폰입니다 1 file 15:40 2 136
    19405 바람 일반 옆동네 보고 쿠폰등록하니깐 진짜 되네요 ㅋㅋ 7 15:27 6 211
    19404 맨체스터시티 일반 첫 쿠폰 번호입니다 6 15:07 5 195
    19403 슈가도넛 자유 오후3시 생중계 AFATT 쿠폰 번호 공유해주실분~ 4 14:53 0 116
    19402 세젤예정연 질문 토츠 시소코 5카 갱신시간이 언제인가요...ㅠㅠ 1 updatefile 14:31 0 51
    19401 알구 일반 고민끝에 라이브금카 개봉! 1 file 14:24 0 100
    19400 WL인자기★ 일반 저도 카드팩 오픈해보았어요! 6 file 13:37 0 142
    19399 러브마크 자유 버닝으로 나름 완성한 밀랑스 !! file 13:23 0 82
    19398 맨체스터시티 질문 오늘 생방송쿠폰뜨는거 언제부터뜨나요 1 13:16 0 100
    19397 바람 득템/강화/자랑 복귀 보상 14일차 보상 file 13:13 0 87
    19396 JohnCena 자유 [피파X] 류현진 3회에 홈런 2방 맞았네요 ㅠㅠ 12:32 -1 53
    19395 리오넬효신 질문 선수 영입권 뭐가 좋아요? 12:29 0 16
    19394 호의원 질문 팀컬러 미션 2단계 진행중 질문 file 11:36 0 40
    19393 엘베스트 득템/강화/자랑 이게 사지네요 금카 영입! 9 file 11:33 0 232
    19392 갓포항 일반 이기고나서 친추오는거 넘나리 좋은것 3 11:05 0 117
    19391 솔켐벨 일반 로패 아직할때 안됫죠? 3 08:21 0 1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48 Next
    /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