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1.                셰브첸코                                2.                     드록바                                  3.                                 라울

         히바우두                    카카                           아자르                      졸라                                          호날두                     호나우두

              

            굴리트             셰도르프                                 램파드           에시앙                                                    모드리치         지단

                       가투소                                                       마켈렐레                                                                      마켈렐레

      말디니                             잠브로타                콜                              아스필리쿠에타                호베르투 카를로스                          카르바할

               바레시    레이카르트                                      드사이      테리                                                             라모스        이에로

           

                       레만                                                           체흐                                                                            카시야스

     

    카카, 드록바, 에시앙, 테리, 지단은 피파20에나와서 피4에 나올가능성이 생겻고

     

    뭐가더 쎄보이나요 ?

    그으님의 최근 작성글
    2019-10-12 19:18 뭐가 더쎄보이나요 ?
    2019-10-12 18:59 안녕하세요
    • ?
      그으 2019.10.12 19:18

      첼시, 레알 우측풀백 추천좀 해주세요 ㅠ

    • ?
      그녀의하이힐 2019.10.12 19:37
      정성스럽게 쓰시긴했는데 이렇게보다는 홈피가셔서 스쿼드메이크(http://fifaonline4.nexon.com/datacenter/squadmaker)
      로 알아보기쉽게 올리시면 답변도 더 잘받을수 있고 추천도 받고 11렙도 금방달고 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 ?
      그으 2019.10.12 20:30
      스쿼드 메이커는 아직안나온선수가 있어어요
    • ?
      그녀의하이힐 2019.10.12 20:36
      아하 그렇군요
    • ?
      피파만쉐 2019.10.12 19:48

      2번이 간지나는듯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19.10.12 19:48
      축하합니다 피파만쉐님은 팡팡포인트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안필드캡틴 2019.10.12 21:27

      톱은 드록바가 짱이긴 한데 저는 1번이 세보이네요

    • ?
      비지네 2019.10.13 16:34

      ㅋㅋㅋㅋㅋ보기 어려워요;

    • ?
      후돈신 2019.10.18 17:41

      ㅋㅋㅋㅋㅋㅋㅋ2번여

    • ?
      후돈신 2019.10.18 17:41

      지릴듯 ㄷㄷㄷ 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 2017/12/13 4 10084
    22315 우앵우앵 일반 손흥민 멀티골로 차범근과 타이기록이네요ㄷㄷ 04:56 0 9
    22314 킹덤 일반 킹덤 사칭주의하세요ㅜ 10 01:33 8 154
    22313 맨체스터시티 일반 사진펌) 이런거 강화하는 사람은 무슨생각으로 하는걸까요? 4 file 01:20 0 112
    22312 venividivici 일반 23일 오늘 마무리되는 이벤트 정리 6 file 00:11 3 161
    22311 시티시티뱅뱅 일반 요새 또 미세먼지가.. 00:08 0 24
    22310 리오넬시메 득템/강화/자랑 모바일 접보 골드후기) 1 file 00:06 0 94
    22309 WL인자기★ 일반 와 ㅋㅋㅋ 뿌꾸 실시간 강화 3 file 00:02 0 176
    22308 쓰이 일반 팀 고민입니다.. 5 file 2019/10/22 0 77
    22307 히라이모모 일반 (끝)10/22일 피파4 대낙해봅니다. 51 2019/10/22 17 85
    22306 venividivici 일반 부캐 모바일 출석보상 소소득..! file 2019/10/22 0 44
    22305 맨체스터시티 득템/강화/자랑 1400포인트 득템. 2 (극혐 주의) 14 updatefile 2019/10/22 2 154
    22304 카라멜맛김치 자유 클라인 금카 성공! 2 file 2019/10/22 1 47
    22303 최록바 자유 첼시 오리지널로 지금 선수들 5카 맞췄는데 1 2019/10/22 0 33
    22302 우주정복팀 자유 맨유vs아스날 3 file 2019/10/22 0 36
    22301 COMO 선수/팀 은카 케미 대비 TC단일 팀 공개!! 1 file 2019/10/22 0 87
    22300 Legend프랑스 자유 피파 신규아이콘 나온다면 2 2019/10/22 0 96
    22299 전매왕 질문 아이템 포인트샾 500포인트 있으면 어떤걸 선택하실 건가요? 1 2019/10/22 0 66
    22298 ㅇㅇㄱㅈㄴㅇ 자유 coc 더용 3 2019/10/22 0 99
    22297 없음님다 득템/강화/자랑 1400포인트 후기입니다 8 updatefile 2019/10/22 0 165
    22296 디뚱띠우 정보/팁 GM네로의 WEEKLY CHART(10월 3주차) file 2019/10/22 0 101
    22295 꾸이꾸이 자유 11월 대리 업체 추천좀 부탁드려요! 2 2019/10/22 1 72
    22294 흑형의첫날밤 질문 팀케미, 강화케미, 급여180 5 2019/10/22 -1 118
    22293 WL인자기★ 일반 한국야구보시는분들... 원스토어 이벤트 6 file 2019/10/22 0 117
    22292 브라우니 일반 신규 클래스 2종 추가 5 2019/10/22 0 247
    22291 토트넘스타일 자유 넥슨, 참 대단하네요! 5개나 업데이트를? 11 file 2019/10/22 2 293
    22290 손똥 일반 와 24일. 드디어 2:2공식경기나오네요 10 2019/10/22 1 106
    22289 민낑 질문 핫 셰바 써보신분 있으신가요? 2019/10/22 0 35
    22288 영웅 정보/팁 (공지) 10/24(목) 정기점검 (오전 3시 ~ 오후 3시) 14 2019/10/22 2 177
    22287 민낑 득템/강화/자랑 1400포 득.... 2 file 2019/10/22 0 118
    22286 브라우니 일반 현재 현질로 7억7천정도 먹으려면 얼마나 질러야할까요? 6 2019/10/22 0 1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4 Next
    /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