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일반
    2019.11.11 20:13

    덕배 영입..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드디어 반데이크와 더불어
    Epl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인
    더브라이너를 영입했네요.

    왤케 비싸냐구요..?
    떨어진게 이 가격입니다..
    며칠 전에 27억대 까지 구매되어버려서

    하한가에 매물 엄청 쌓였다가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크루이프를 제치고 산건데 성능이 나오려나요 ;

    토덕도 생제 + 오버롤 대비 쌌지만
    다른 자리도 비싸게 맞춰야 해서 ㅠㅠ

    하한가로 사고 싶었는데 그러진 못했네요 ㅠ

    리버풀맨시티 515로 결국 결정했습니다.
    아이콘이 아쉬우면 혹시나 생제되더라도 기간이 좀
    남았으니 그때 다시 사도 늦지 않을거란 생각에 ㅠㅠ

    가성비만 따지면서 선수 사다가
    흐 비싼 은카들 사니
    덕배는 더 떨어질까봐 걱정이네요ㅠㅠ

    이제
    18s 마네 7카
    아구에로 gr 6 or hot 5카
    Tc 밀너 5카 and hot 자네 5카, gr 스털링 6카
    19ts 라포르트 5카
    18s 로버트슨 7카
    Coc 워커 6카
    18s 조하트 7카

    이 정도 선수들만 남았네요 ㅎㅎ

    덕배때문에 이거 과연 맞출 돈이 될런지
    걱정했는데.. 원하는 가격 (15억) 은 아니지만
    그나마 저렴하게 한자리 채웠습니다 휴..

    덕배는 토티 핫 빼면 시즌이 정말 애매하거든요

    Who's 위트레흐트의백조

    profile
    추천인 : 히라이모모
    위트레흐트의백조님의 최근 작성글
    2019-12-06 21:17 드디어 산 금카
    2019-12-05 11:39 아이콘 ㅋㅋㅋㅋㅋ
    2019-12-05 00:15 맨시티도 완성해갑니다 ㅎㅎ
    2019-12-04 17:52 2실바 영입
    2019-12-03 22:57 꼭 사려는 매물은..
    2019-12-03 11:31 닉 변경했어요 ㅋㅋㅋ
    2019-12-02 02:34 시세도 점점 회복하네요
    2019-12-01 12:01 마지막 오픈토너먼트 참여해볼까요?
    2019-12-01 11:33 제라드 샀어요 !!
    2019-12-01 02:38 흑우왔능가
    • profile
      히라이모모 2019.11.11 20:14

        누가 갑부 아니랠까봐....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14
      헉 초스피드.. 시티 눈팅중이셨군여
    • profile
      히라이모모 2019.11.11 20:16
      이모티콘 옆에 흰색 글자로 적어놨어요.. 역시 이 곳은 갑부 천국이에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19
      앜ㅋㅋㅋㅋㅋ 안본 눈 삽니다 ㅠㅠㅋㅋㅋㅋ
    • profile
      맨체스터시티 2019.11.11 20:26

      떨어진게 저 가격이군요 ........ㅠ.ㅜ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28
      네 ㄷㄷ 즐겨찾기하고 눈팅하는데

      며칠전에 돈 많은 분들이 그냥 상한가에
      한 장씩 있는걸 다 낚아채버려서..

      많이 올랐어요 ㅠㅠ

      얘를 27억 주고 사기엔 아까워서
      토티 덕배로 눈돌렸다가 다시 핫으로..

      10억이나 내린건데도
      여전히 비싼거 같아요
    • profile
      르베그 2019.11.11 20:34
      질문있습니다. bp는 어케 모으세요?..현질이신거같은데..한달에 얼마정도 하시는지 여쭤봐도..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38
      현질 잘 안해요.. 어제 5천원 하긴 했지만.. 뜨끔
      (전 대부분 롤 스킨에 돈써서)
      패키지 홧김에 산적 2번 있었는데 그때 9만원 정도 썼나?
      그리고 나머진 다 원스토어 활용한 소액이요 ㅋㅋ
      출석체크하거든요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선수들 팔아서 사는거라서
      ㅠㅋㅋ 덕배는
      얼마전에 산 hot 마라도나 은카
      (12억에 싸게 사서 3천만bp 쓰고 체감 느껴봤네요)
      대회보상으로 뜬 히바우두 팔아서 샀어요


      지금 추세가 신규시즌 네임 벨류
      은카들인거 같아서

      이런거 비싸게 사놔도 가격오를때
      잘 털면 돈 벌거든요

      털고 다시 사고..
      메시도 돈벌려고 산건데(성능이 넘 좋은게 문제)
      많이는 안올랐지만
      3.5억 가량 이득 보네요 팔면

      지금은 또 새로운거 사려고
      키퍼금카랑 바조 내놨어요

      제가 아이콘에 안빠지고 제 방식대로 bp모았으면
      150억 구단은 만들었을텐데 ㅠㅠ
      아이콘은 성능은 좋지만 사기만 하면 금전적인
      손해가 커서 ㅠ
    • ?
      마우리사라테 2019.11.11 21:38
      몇일전에 영입하셨던 마라도나가 안보이내요 바르샤올스타라 메시후보로 여쭤볼려고했는데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1:41
      눈팅하던 은카들이 주말사이에
      싸져서 팔았어요 ㅠㅠ

      성능 안좋아서 판건 아니고
      팀에 바르샤 선수들이 많아서
      515를 바르샤 vs 맨시티 고민하다가
      결국 맨시티로 결정해서.. 바르샤는 애정이 없거든요

      마라도나 쓸만은 한데 !
      가격도 104오버롤치고 저렴하구요

      충분히 가지고 있을만한 카드는 되는거
      같아요 은카기준

      성능은 서버 체감이 쉣일 땐 빼고
      좋았는데.. 마라도나가 공잡으면
      너무 드리블만 치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골넣으면 축구의 신?
      이라고 해주던데 기분 좋습니다 ㅋㅋ
    • ?
      토키스모 2019.11.11 23:42

      중거리 미쳣는데 덕배 저도 3카써봣었는데 ㅋ

    • ?
      쮸쮸쀼 2019.11.12 11:53
      돈많은거 부러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45회 글쓰기 추첨15명+선정25명 문상이벤트] 12월3일(화)~12월17일(월) 6 2019/12/03 12 142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 2017/12/13 4 11121
    24532 uabhd 일반 팀평 newfile 08:42 0 12
    24531 이야라 선수/팀 16억 레알소시에다드 스쿼드입니다 newfile 08:35 1 13
    24530 키움 질문 티카타카 포메이션 질문 file 04:45 0 18
    24529 키움 자유 TB 덕배 금카 붙혔는데 팔리긴 할까요 4 updatefile 04:42 0 78
    24528 진석이나간다 일반 순경용 부캐 하나 만들었습니다. 1 file 03:43 0 43
    24527 멋쟁2신사 일반 [BBC 기사]맨시티전을 앞둔 간단한 솔샤르 인터뷰 기사 1 file 01:01 0 62
    24526 꾸이꾸이 자유 패드로 부캐 챌딱 성공! 4 file 2019/12/06 0 114
    24525 한다면한다 자유 나이도 많고 ㅋ 손도 안따라 주는데 챌 갔네요.. 미세팁 포함 10 updatefile 2019/12/06 3 169
    24524 바람 일반 본캐로 연패하니깐 더 기분이 상하네요... 1 2019/12/06 0 59
    24523 메로나 질문 승격 점수 질문 드릴께여 4 2019/12/06 0 54
    24522 진석이나간다 질문 혹시 케인 시즌별로 써보신 분? 15 updatefile 2019/12/06 0 91
    24521 WL인자기★ 일반 피파가격 1대장ㅎ 14 file 2019/12/06 1 306
    24520 VirgilvanDijk 일반 드디어 산 금카 18 updatefile 2019/12/06 2 194
    24519 맨체스터시티 자유 많은 신규유저들이 이 사이트를 장터 거래용으로만 생각하는건 문제가 아닌가 싶어요 5 2019/12/06 2 159
    24518 방콕 질문 베일 시즌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2019/12/06 0 61
    24517 전매왕 질문 선수 중앙으로 좀 좁힐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4 file 2019/12/06 0 43
    24516 롤랑 선수/팀 첼시케미 체흐 시즌 고민중입니다. 3 file 2019/12/06 0 39
    24515 민테스 일반 핀번호 사기 길주민 5 file 2019/12/06 1 159
    24514 러브마크 득템/강화/자랑 오랜만에 팀자랑입니다 ! ! 7 updatefile 2019/12/06 0 162
    24513 키움 득템/강화/자랑 TB 덕배 금카 강화 성공 에이전트는 TB 손 금카 10 file 2019/12/06 1 162
    24512 BleuMing 일반 초대 코드 한분 선착해드립니다 4 2019/12/06 0 96
    24511 닉네임01 질문 급여 7 신선한 키퍼 추천해주세요 6 2019/12/06 0 110
    24510 르베그 일반 원스토어 이벤트 3 file 2019/12/06 0 178
    24509 마우리사라테 득템/강화/자랑 감독모드 이 점수 불안하겠죠?? 3 file 2019/12/06 0 131
    24508 영웅 정보/팁 (공지) 12월 OTW 이달의 선수 OVR 상향 안내 4 2019/12/06 0 374
    24507 YNWA안필드 일반 라부 폭탄맞았네요 ㅠㅠ(feat.빨간맛) 14 file 2019/12/06 0 477
    24506 멋쟁2신사 일반 EPL 주말경기 입니다 6 file 2019/12/06 0 162
    24505 F학점매니아 질문 갱신관련 질문 1 2019/12/06 0 51
    24504 클라우딩요 무료/나눔 [클라우딩요] 149회차, 무료대낙 신청받습니다. 매일 선착순 100명. 15 2019/12/06 13 154
    24503 조선장 자유 순수 밀란팀 유저인데.... 13 2019/12/06 0 2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18 Next
    /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