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일반
    2019.11.11 20:13

    덕배 영입..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드디어 반데이크와 더불어
    Epl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인
    더브라이너를 영입했네요.

    왤케 비싸냐구요..?
    떨어진게 이 가격입니다..
    며칠 전에 27억대 까지 구매되어버려서

    하한가에 매물 엄청 쌓였다가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크루이프를 제치고 산건데 성능이 나오려나요 ;

    토덕도 생제 + 오버롤 대비 쌌지만
    다른 자리도 비싸게 맞춰야 해서 ㅠㅠ

    하한가로 사고 싶었는데 그러진 못했네요 ㅠ

    리버풀맨시티 515로 결국 결정했습니다.
    아이콘이 아쉬우면 혹시나 생제되더라도 기간이 좀
    남았으니 그때 다시 사도 늦지 않을거란 생각에 ㅠㅠ

    가성비만 따지면서 선수 사다가
    흐 비싼 은카들 사니
    덕배는 더 떨어질까봐 걱정이네요ㅠㅠ

    이제
    18s 마네 7카
    아구에로 gr 6 or hot 5카
    Tc 밀너 5카 and hot 자네 5카, gr 스털링 6카
    19ts 라포르트 5카
    18s 로버트슨 7카
    Coc 워커 6카
    18s 조하트 7카

    이 정도 선수들만 남았네요 ㅎㅎ

    덕배때문에 이거 과연 맞출 돈이 될런지
    걱정했는데.. 원하는 가격 (15억) 은 아니지만
    그나마 저렴하게 한자리 채웠습니다 휴..

    덕배는 토티 핫 빼면 시즌이 정말 애매하거든요

    Who's 위트레흐트의백조

    profile
    추천인 :
    위트레흐트의백조님의 최근 작성글
    2020-05-02 17:41 잘놀다 갑니다 !
    2020-05-01 10:29 헐 뭐야 ㅋㅋㅋㅋ 에이전트 !
    2020-05-01 07:34 아이콘 소크라테스
    2020-05-01 05:59 에이전트 이득 !
    2020-04-30 06:46 아침 줄넘기 좋네요
    2020-04-29 22:45 볼타하실분 있나요? (feat. 오늘 저녁)
    2020-04-27 00:46 볼타같이하실분?
    2020-04-25 23:42 볼타때문에 아이콘 뽐뿌가..
    2020-04-25 00:56 볼타 같이 하실분?
    2020-04-23 18:09 결국 또 인플레이션인가요
    • ?
      히라이모모 2019.11.11 20:14

        누가 갑부 아니랠까봐....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14
      헉 초스피드.. 시티 눈팅중이셨군여
    • ?
      히라이모모 2019.11.11 20:16
      이모티콘 옆에 흰색 글자로 적어놨어요.. 역시 이 곳은 갑부 천국이에요.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19
      앜ㅋㅋㅋㅋㅋ 안본 눈 삽니다 ㅠㅠㅋㅋㅋㅋ
    • profile
      맨체스터시티 2019.11.11 20:26

      떨어진게 저 가격이군요 ........ㅠ.ㅜ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28
      네 ㄷㄷ 즐겨찾기하고 눈팅하는데

      며칠전에 돈 많은 분들이 그냥 상한가에
      한 장씩 있는걸 다 낚아채버려서..

      많이 올랐어요 ㅠㅠ

      얘를 27억 주고 사기엔 아까워서
      토티 덕배로 눈돌렸다가 다시 핫으로..

      10억이나 내린건데도
      여전히 비싼거 같아요
    • profile
      르베그 2019.11.11 20:34
      질문있습니다. bp는 어케 모으세요?..현질이신거같은데..한달에 얼마정도 하시는지 여쭤봐도..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0:38
      현질 잘 안해요.. 어제 5천원 하긴 했지만.. 뜨끔
      (전 대부분 롤 스킨에 돈써서)
      패키지 홧김에 산적 2번 있었는데 그때 9만원 정도 썼나?
      그리고 나머진 다 원스토어 활용한 소액이요 ㅋㅋ
      출석체크하거든요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선수들 팔아서 사는거라서
      ㅠㅋㅋ 덕배는
      얼마전에 산 hot 마라도나 은카
      (12억에 싸게 사서 3천만bp 쓰고 체감 느껴봤네요)
      대회보상으로 뜬 히바우두 팔아서 샀어요


      지금 추세가 신규시즌 네임 벨류
      은카들인거 같아서

      이런거 비싸게 사놔도 가격오를때
      잘 털면 돈 벌거든요

      털고 다시 사고..
      메시도 돈벌려고 산건데(성능이 넘 좋은게 문제)
      많이는 안올랐지만
      3.5억 가량 이득 보네요 팔면

      지금은 또 새로운거 사려고
      키퍼금카랑 바조 내놨어요

      제가 아이콘에 안빠지고 제 방식대로 bp모았으면
      150억 구단은 만들었을텐데 ㅠㅠ
      아이콘은 성능은 좋지만 사기만 하면 금전적인
      손해가 커서 ㅠ
    • ?
      마우리사라테 2019.11.11 21:38
      몇일전에 영입하셨던 마라도나가 안보이내요 바르샤올스타라 메시후보로 여쭤볼려고했는데
    • profile
      위트레흐트의백조 2019.11.11 21:41
      눈팅하던 은카들이 주말사이에
      싸져서 팔았어요 ㅠㅠ

      성능 안좋아서 판건 아니고
      팀에 바르샤 선수들이 많아서
      515를 바르샤 vs 맨시티 고민하다가
      결국 맨시티로 결정해서.. 바르샤는 애정이 없거든요

      마라도나 쓸만은 한데 !
      가격도 104오버롤치고 저렴하구요

      충분히 가지고 있을만한 카드는 되는거
      같아요 은카기준

      성능은 서버 체감이 쉣일 땐 빼고
      좋았는데.. 마라도나가 공잡으면
      너무 드리블만 치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골넣으면 축구의 신?
      이라고 해주던데 기분 좋습니다 ㅋㅋ
    • ?
      토키스모 2019.11.11 23:42

      중거리 미쳣는데 덕배 저도 3카써봣었는데 ㅋ

    • ?
      쮸쮸쀼 2019.11.12 11:53
      돈많은거 부러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60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6월30일(화)~7월13일(월) 5 2020/06/30 5 124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17109
    40189 첼시마운트 일반 모바일에서 트로피샵 이벤트페이지 접속 방법 좀 알려주세요..! 1 new 15:28 0 34
    40188 르베그 일반 가성비 38 첼시 완성했습니다 ㅎ newfile 15:20 0 47
    40187 피파3오래가자 질문 중피 피파4 해보신분 ??? new 15:00 0 24
    40186 고질라 일반 내가 채팅창을 끈 결정적 이유. 4 update 14:38 1 97
    40185 venividivici 득템/강화/자랑 서브계정에 몰아서 나오네요.. file 14:26 0 70
    40184 오레오oreo 득템/강화/자랑 [혐]인생 첫 의뢰 결과 3 updatefile 14:14 0 134
    40183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7월 2일 해축 브리핑 14:12 0 25
    40182 JisungPark 일반 LH프티는 왜 갑자기 떡상했을까요? 2 14:12 0 105
    40181 크로아티앙 일반 팀컬러 +3 효과 클까요? 14:08 0 23
    40180 록펠러 일반 오늘 강화 후기 13:52 0 41
    40179 신경tv대리 질문 지금 피파 서버상태 저만 이상한가요??? 1 13:14 0 60
    40178 레풸쓰 질문 선수 비교 좀 도와주십쇼! 선생님들 8 updatefile 12:15 0 89
    40177 고질라 일반 다들 아이콘 이벤트로 부케 돌리는가 봄. 4 11:38 0 188
    40176 페리카나 자유 스페셜 상점은 다음 주에..? 7 11:34 0 167
    40175 고질라 일반 패치이후 바로 코너킥 올려서 가까운 포스트로 헤딩하는 골로 많이 먹네요.ㅎ 7 update 11:02 0 121
    40174 토트넘스타일 정보/전술/팁 정기점검 11시 오픈으로 변경! 11:00 0 83
    40173 영웅 정보/전술/팁 주말 접속으로 수수료 쿠폰과 BP 획득! 4 file 10:48 0 160
    40172 토트넘스타일 정보/전술/팁 이번 업뎃 끝나면 음성채팅 추가 2 10:46 0 80
    40171 영웅 정보/전술/팁 (이벤트) 이달의 K리그 선수 직접 뽑아주세요! file 10:45 0 37
    40170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7월 1일 해축 브리핑 10:36 0 30
    40169 멋쟁2신사 일반 토츠 선수들 급여낮은데도 성능좋게 나오네요 2 file 10:12 0 113
    40168 으아아아피파러 자유 계정거래 불법??합법?? 4 09:42 0 127
    40167 토레타닥탁탁 자유 패치하고 수비가 너무 어렵네요 ㅜ 2 09:29 0 64
    40166 현질고고 득템/강화/자랑 어제 붙인 고레츠카.. 2 updatefile 08:21 0 123
    40165 라파엘싸발적이고 득템/강화/자랑 2연속 에이전트 초대박;; 2 file 05:13 0 337
    40164 라파엘싸발적이고 득템/강화/자랑 새벽 에이전트 초대박이네요 ㄷㄷ 7 file 05:04 0 294
    40163 마구리 질문 20토츠오바메양이랑 카솔라 후기좀 04:45 0 31
    40162 뚜루뚜루뚜 정보/전술/팁 패드 적응하는법 팁(장문) 12 file 03:31 3 126
    40161 발로텔리는외로워 일반 4월21일에 뭔일잇엇나요? 4 03:04 0 258
    40160 허구에로 득템/강화/자랑 새벽 엄청 이득 봤네요;; 2 file 02:46 0 2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40 Next
    /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