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미페4
  5. 시티 타이머
  6. 시티 메모리최적화
  7.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SEASON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득템/강화/자랑
    2019.12.06 15:48

    감독모드 이 점수 불안하겠죠??

    http://www.city.kr/22026929 조회 207 추천 0 댓글 8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이번등수.JPG

     

     

     

     

    이번 차수는 롤러코스터 좀 탔내요. ㅎㅎ

     

    처음에 거의 무리 없이 챔스까지 가길래, 담날 fc좀 먹어볼라 했더니 연패를 밥먹듯이..ㅋㅋㅋ

     

    바로 강등, 어디까지 가나 보자 했더니 월클 1 에서 멈추더군요.

     

    다시 심기일전 해서 이번엔 삽질 안하려고 나름 연구(?) 좀 했더니

     

    7연승 + 4연승 하고 저기까지 왔내요.

     

    지난번엔 3080점대로 160등 정도 했던거 같은데

     

    한번 더 하면 확실할거 같은데 뭔가 불안하고 ㅎㅎㅎ

    • ?
      리핏 2019.12.06 17:40

      3100점까지 확실히 가시져 ! 

    • ?
      마우리사라테 2019.12.09 12:49
      일단 이번주 수요일까지 지켜보고 결정하겠습니다 ㅎㅎ
    • ?
      피파시티짱짱 2019.12.06 18:52

      불안하긴한데..연승흐름 이시면 상황보고 한판해보시는것도 ㅎㅎ..아 이번차는 월클에서 계속머무네요 저번차는 200등안에들었고 저저번차는 90등인가했는데 ㅋㅋ

    • ?
      마우리사라테 2019.12.09 12:50
      연승 흐름이긴 했는데 또 지고 다시 북구 하겠다고 연패할까봐 ㅠ
    • ?
      레젼드 2019.12.07 00:05

      시즌 마지막은 언제인가요? 맨날 100등안에들었다가 걍 돌리다 아웃당해서ㅜㅜㅋㅋㅋ

    • ?
      FHLkims 2019.12.07 09:33
      다음주 점검전이요
    • ?
      마우리사라테 2019.12.09 12:50
      이번시즌 마지막은 이번주 목요일 입니다.
    • ?
      살짝 불안하네요 쬐금만 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66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9월22일(화)~10월5일(월) 6 file 2020/09/22 6 307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20102
    46981 슬기 자유 오랜만에 팀빨 소리 들었슴다.. 1 newfile 13:03 0 21
    46980 바람 일반 25프로 강화부스트 업이라고해서 단순히 생각했어요 1 newfile 13:02 0 22
    46979 VirgilvanDijk 질문 50% 쿠폰 쓴다? 만다? 3 newfile 13:00 0 25
    46978 SoKoNYUN 질문 SEAGM 결제 실패.. newfile 12:57 0 18
    46977 김덕구 질문 토츠 덕배vs 토티덕배 new 12:36 0 13
    46976 바람 일반 5방 강화 후기 2 newfile 12:33 1 58
    46975 네이마르한쪽 일반 와... 대박 떳네요 버닝 4 newfile 12:21 1 125
    46974 YNWA안필드 일반 크~~구가 200억 돌파했습니다 ㅋㅋㅋㅋ newfile 12:17 0 54
    46973 빵식 선수/팀 올 은카가 깨졌습니다 ㅠ file 12:05 0 68
    46972 조로 질문 멤버쉽 마일리지 질문입니다.. 12:04 0 19
    46971 멋쟁2신사 득템/강화/자랑 오늘 버닝 나름 성공 ! file 11:52 0 58
    46970 바람 일반 강화 5방 준비중입니다. 2 file 11:52 0 51
    46969 PlayerZ피파시티짱짱 자유 2일차 버닝 결과. file 11:42 0 57
    46968 Qwerasdf 일반 버닝 결과입니다 file 11:39 0 35
    46967 Qwerasdf 일반 강화이벤트 다들 잘되시나요? 1 11:29 0 43
    46966 포그바람이불어오면 자유 몇번째인지도 모를 금카도전 4 updatefile 10:17 0 116
    46965 PlayerZ하쿤 자유 버닝이후 하는 일...... 9 09:55 2 174
    46964 인직이는내사랑 득템/강화/자랑 부캐 미페 맨시티 강화이벤트 이득 1 file 09:51 0 73
    46963 백호민 득템/강화/자랑 본캐 강화이벤트 이득! 1 file 09:48 0 69
    46962 국보급미남 질문 콘트레제게vs토츠벤제마 1 09:42 0 21
    46961 손샤인 득템/강화/자랑 버닝 선수팩...ㄷㄷㄷㄷ 약혐주의 18 file 09:35 4 225
    46960 말우우 득템/강화/자랑 신현준~ file 09:33 0 26
    46959 akdptmxmfh 득템/강화/자랑 눈 돌아서 lh날두 은카 눌렀습니다.... 1 file 09:24 0 142
    46958 bigdoran 질문 이탈리아 라이선스 없어졌나요?? 1 09:23 0 56
    46957 감스트6번친구 자유 이번 30퍼 수수료 쿠폰에 아이콘도 포함되는건가요?? 3 09:09 0 33
    46956 먹는샘물 득템/강화/자랑 여기서 크리가? 3 file 09:05 1 97
    46955 마크오버마스 일반 상위 아이콘 가격 1 file 08:38 0 67
    46954 안녕하세요팀오1 일반 리버풀+첼시 팀 맞췄습니다. + 후기 file 08:26 0 49
    46953 빵식 일반 재료값이 내리고 있군요 7 08:26 0 168
    46952 구름이다2 자유 버닝 별론거같네여 2 08:18 0 5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67 Next
    / 1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