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KakaoTalk_20200326_185631851.png

     

    비피포함 5.5억

     

    15 = 5.5억?

     

    5만원에 1.8억

    개똥진짜 ;;

     

    • profile
      드리고니 2020.03.27 16:59

      지를까 했는데 인자기님꺼 보고 고민이 되긴하네요...ㅠ 위추 드립니다

    • profile
      WL인자기★ 2020.03.27 17:05
      ㅋㅋㅋㅋ 이번엔 먼가 지단삘! 하다보니 망해있군요
    • ?
      비류운 2020.03.27 17:20

       ㅠㅠ 진짜 넥슨 ㄳㄲ들이네요

    • ?
      으아오이 2020.03.27 17:42
      애도..ㅜㅜ
    • ?
      제니스블랙 2020.03.27 17:56
      헐제가 잘뜬가군요 한바퀴 ㄷ 10억넘게떳는데
    • ?
      아브라카 2020.03.27 17:56

      이건..망..인듯싶네요..ㅠㅠ

    • ?
      박넌 2020.03.28 0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짱이 2020.03.28 03:33

      저도 딱 저정도 떳습니다;;; 비싼 선수 안뜨면 그냥 망합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53회 문상이벤트 추첨25명+선정25명 총50명 ] 3월24일(화)~4월6일(월) 2020/03/25 0 347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14918
    33690 Mitall123 자유 4월 대리 얼마정도 먹나요 new 11:45 0 2
    33689 안녕하시우 일반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긴 하네요ㅜㅜ newfile 11:34 0 37
    33688 김주힁 자유 아프리카TV에서 무료대낙받으시는분들 사기꾼 조심하세요 1 newfile 11:17 0 53
    33687 네이마르한쪽 일반 인벤,카페,시티 를 모두 이용해보면서 2 new 11:16 0 44
    33686 soultic 자유 피파×) 치과 의사분들은 육안으로도 검은점이 충치인지 아닌지 구분하시나요? 1 new 11:00 0 42
    33685 닉네임01 질문 라금 지금 사도 될까요? 10:09 0 38
    33684 포그바람이불어오면 자유 대낙관련해서;; 6 update 09:50 0 136
    33683 Milkis 일반 어제 캡슐보상 선수팩이 더좋다고 한분 나오세요 2 updatefile 09:12 0 156
    33682 비피비리피 질문 선수컨디션 5 update 08:05 0 55
    33681 운목오 자유 1516레알vs1819파생 07:58 0 25
    33680 김주힁 자유 피파 멘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6 updatefile 07:07 0 71
    33679 주식온라인4 질문 지금 메타가 크로스 쪽에 강점이면 양쪽 풀백질문 드립니다. 8 update 06:35 0 76
    33678 키보드유저 일반 아침부터 상큼하네요ㅋㅋㅋ운빨온라인ㅡㅡ 1 updatefile 06:32 1 112
    33677 티모베르눠 자유 급여 25로 풀백 골퍼 뭐가제일 베스트일까요 ? 1 06:29 0 44
    33676 키보드유저 선수/팀 미페 바꾸고 노는 거 재밌네요ㅋㅋㅋㅋ 2 file 06:03 0 56
    33675 가브리엘제주스 미니페이스온 손흥민 해병대 페이스온 5 file 04:31 0 157
    33674 정예나 선수/팀 퇴보(TB)..팀.. 10 updatefile 04:20 0 127
    33673 VirgilvanDijk 질문 LH시즌 때문에 다른 고민이 생기네요 16 updatefile 03:37 0 167
    33672 진석이나간다 일반 이정도면 핫단일 졸업 가능한가요? 6 file 03:18 0 122
    33671 뱅자맹파바르 질문 대장팀이 좋을까요? 레알이 좋을까요? 2 03:03 0 49
    33670 시나브로디 선수/팀 부케 첼랑스 1차 목표 완성(Feat.강화!) 5 file 02:47 0 63
    33669 GDRAGON 질문 밀란 레알 교집합 어떤 선수가 있을까요? 4 02:45 0 62
    33668 WL인자기★ 일반 90번 에이전트 아이콘 후기 3 file 01:56 0 175
    33667 호랭이♪ 정보/팁 현재 원스토어에서 식목일 이벤트 진행중입니다(간만에 50% 좀 많이 푸네요) 2 01:38 1 169
    33666 피파유튜버신경tv 정보/팁 500p 가격분포 분석글 - 젼체 포지션 탑 250 분석편. (3시간 조사했습니다) 19 updatefile 01:27 7 248
    33665 약장수당 질문 정말 단순 성능만 본다면 515 vs 대장팀 중 뭐가 더 좋나요 4 01:18 0 72
    33664 네메 자유 원스토어로 지금 매물이 많이 풀리네요 2 01:03 0 188
    33663 쿠르트왕 정보/팁 수수료쿠폰 2 00:44 0 55
    33662 조선장 일반 결국 19강두는 다시 시세 복구되었네요... 5 00:32 0 188
    33661 쿠르트왕 선수/팀 노미니 호날두 1 00:23 0 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23 Next
    /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