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미페4
  5. 시티 타이머
  6. 시티 메모리최적화
  7.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SEASON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12시 땡하고 

     

    트로피 10판씩 5계정 다 돌리네요. ㅎㅎㅎ

     

    평균적으로 계정하나당 3시간씩 잡았었는데..

     

    이게 자는시간과 업무하는시간이 있어서 컴퓨터 1개로는 좀 버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업무시간에는 핸드폰 원격접속으로 해서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도 없네요.

     

    업무시간전에 다 끝내버리게 몸이 적응하네요. 마우스회사에서 제공하는 매크로만 잘만 활용하면

     

    빠르면 2시간 평균적으로 2시간30분안에 끝내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계정돌려놓고 잠들고

     

    대충 3시간후에 다돌아갈때쯤 깨더라구요 ㅎㅎ 잠깐깼다가 2번째계정 돌리고 잠들고 또 저절로 깨어나서 

     

    3번쨰 계정 돌리고 잠자고 그리고 완전히 깨고 4번째 돌리고 5번째 돌립니다.

     

    어제같은 점검날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점검이어도 5계정을 여유있게 다돌릴수 있게 되었네요

     

     

    결론 : 아이콘 뭐라고 이렇게 까지 하는가?

     

     

    추천인 : 지호랑스카이다이빙 PlayerZ피파시티짱짱
    • profile
      지호랑스카이다이빙 2020.10.16 16:25

      수고를 들이신 만큼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 ?
      PlayerZ하쿤 2020.10.17 01:48

      네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지호님도 드록바 드시길..

    • ?
      TwentyPilot 2020.10.16 16:52
      ㄹㅇ 라우드럽같은 쩌리들 나오면 ㅠㅠ 저도 반자동적으로 채우는중입니다 ㅠㅠ
    • ?
      PlayerZ하쿤 2020.10.17 01:49
      생각만 하기도 싫으네요. ㅎㅎ
    • ?
      PlayerZ피파시티짱짱 2020.10.16 17:21

      레알 노동게임..피온3부터 국룰~

    • ?
      PlayerZ하쿤 2020.10.17 01:49
      ㅋㅋㅋㅋ 진짜 동감 피3부터 노예..
    • ?
      아하첼시 2020.10.16 17:37
      매크로는 조심하시되 꼭 쓰시려거든 가급적 조용히 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profile
      삼성 2020.10.16 20:53
      진짜 대단하시네요 저는 돈줘도 그렇게는 못할듯
    • ?
      PlayerZ하쿤 2020.10.17 01:50
      돈주면 하죠 ㅋㅋㅋ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20.10.17 01:50
      축하합니다 PlayerZ하쿤님은 팡팡포인트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날씨운좋은사람 2020.10.17 09:24

      투컴이라 그냥 자기전에 2개 출근할때 2개 4개만하네요 귀찮아서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20.10.17 09:24
      축하합니다 날씨운좋은사람님은 팡팡포인트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68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10월20일(화)~11월2일(월) 10 2020/10/20 5 189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20753
    48825 각키 선수/팀 재미로 비셀 고베 맞춰봤습니다ㅋㅋ 1 newfile 22:25 0 12
    48824 빵식 득템/강화/자랑 농 요리스 금카 도전기 1부. 2 newfile 22:10 0 24
    48823 시훈 선수/팀 총 5개의 구단을 플레이중입니다.. 평가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newfile 21:48 0 41
    48822 Wentgone 질문 렌탈식 거래할 때 개인정보 질문입니다! 1 new 21:40 0 19
    48821 뚜뚜뚜 질문 수수료 쿠폰 5 update 21:10 0 52
    48820 귀속삽니다 볼타 볼타 여전히 지뉴가 좋나요? 20:55 -1 24
    48819 귀속삽니다 선수/팀 프랑스 국대 톱 고민이네요 2 20:52 -1 31
    48818 PlayerZ하쿤 무료/나눔 2차 선착순 5명 무료대낙진행합니다(마감) 38 update 20:42 10 69
    48817 마포구보안관 질문 lh 단일 스쿼드 질문 2 20:31 0 32
    48816 드리고니 일반 (피파x) CPU를 바꿀까하는데 48 update 20:16 2 73
    48815 월레쫌주라요 자유 상대방 제일 이해안되는거 7 update 19:51 1 103
    48814 allse 득템/강화/자랑 또 3.8칸 ^^ 2 file 19:28 0 107
    48813 TwentyPilot 일반 강장 day 12~17 4 file 19:04 0 97
    48812 아브라카 무료/나눔 무료 대낙해드려요 30분 시작 40분까지 최대 10분만 받아봐요 6 18:22 6 81
    48811 PlayerZ피파시티짱짱 정보/전술/팁 포인트샵 풀참하신분들..나머지포인트 7 file 17:32 4 166
    48810 국제레져 무료/나눔 피파쿠폰 선착순1명드려요 4 17:23 0 54
    48809 비추요정 질문 포인트샾 뭘로 바꿔야 좋은가요? 4 updatefile 16:53 0 73
    48808 마크오버마스 일반 앞으로 일정 예상해보면 2 update 16:32 0 85
    48807 venividivici 일반 업적때매 스페셜매치 노룰모드 돌렸는데 file 16:15 0 77
    48806 영웅 득템/강화/자랑 오오..올패스 상자까다가 나름 득했네요. 3 file 15:38 1 152
    48805 PlayerZ피파시티짱짱 질문 감독모드....이상하네요.. 4 15:30 1 84
    48804 JohnCena 득템/강화/자랑 오랜만에 강화로 넥슨이겼습니다 ㅎㅎ 4 file 15:12 1 149
    48803 정무의도박온라인 일반 무 - 료 - 대 - 낙 1 15:07 0 104
    48802 건멘 볼타 개인적으로 볼타에서 좋던애들 3 14:49 -4 84
    48801 YouTube 질문 제가 채팅차단하면 상대방은 알아차리지 못하나욥? 3 14:08 0 120
    48800 시구르드손 득템/강화/자랑 아이슬란드 국대 금카팀 2 file 13:09 2 109
    48799 쌍꺼풀 일반 트로피 이득 봤네요 5 file 12:59 0 181
    48798 전매왕 득템/강화/자랑 포인트샾 결과 대박@@ 눈을 의심했네요 5 file 12:46 0 238
    48797 티팁 뉴스 13-0 대승, 아약스가 뿜어낸 무서운 괴력 1 12:43 0 87
    48796 빵식 득템/강화/자랑 이거 뜨면 원래 샷건 아닌가요 4 file 12:37 1 1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28 Next
    /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