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유용 프로그램
  1. 시티 스쿼드
  2. 시티 미페
  3. 시티 도우미
  4. 킹덤 포메이션
  5. 시티 타이머
  6. 시티 세레모니
  7. 피파온라인3 설정이
  8. 시티 메모리최적화
  9. 시티 잠금이
가격비교 사이트
  1. 네이버 쇼핑
  2. 다음 쇼핑
  3. 에누리닷컴
  4. 다나와
  5. 비비
  6. 쿠차
도서·문화상품권
  1. 컬쳐랜드
  2. 해피머니
  3. 북앤라이프
오픈마켓 사이트
  1. 11번가
  2. 옥션
  3. 지마켓
  4. 인터파크
시티 단축키
  1. 쇼핑정보
  2. 이벤트정보
  3. 베스트
  4. 갤러리
  5. 장터
  6. 자유게시판
  7. 피파온라인3
  8. 오버워치
  9. 휴대폰포럼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링크/동영상링크 https://youtu.be/R-djxZ23v2k

    왜 대면보고를 기피하는지 알겠네요

    동네 아즘마도 저거보다는 잘얘기할듯

    • ?
      bb-BB 2017.01.07 09:39

      괜히 별명이 닭일까요 ㅎㅎ 저런 언어 수준이면 진짜 동네 아줌마보다 못할듯 싶네요 ㅎㅎ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준비자체도 안되있는 상황에서 자기 입장만 해명할려고 기자들 불러서 말하고 질문 하나도 받지 않고 들어가는거 보면 참...

       

      답이 없죠.... ㅋ

    • profile
      어깨깡패 2017.01.07 10:47

      어리버리 까는게 누구하나딱 닮았네요ㅋㅋㅋ

    • ?
      나봉선 2017.01.08 09: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dltkdgns223 2017.01.18 13:13

    • ?
      최강스쿼드 2017.01.18 13:33

      진짜 당신은 천벌 받을거야 그어린 아이들이...그 어린 아이들이...

      당신 진짜 천벌 받아야해

    • ?
      참새가참쌔다 2017.01.20 02:14
      어우 닭
    • ?
      이이eee 2017.01.23 03:27

      닭!

    • ?
      moment 2017.02.05 21:38

      닭!!!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26212 가라전사 유머/감동 중력의힘 ㅋㅋㅋㅋㅋ 1 file 11:33 1 55
    26211 가라전사 유머/감동 완야마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11:32 0 45
    26210 가라전사 유머/감동 천조국 ㄱ국군의날 file 11:31 0 35
    26209 가라전사 유머/감동 포수들이 받기 힘들어하는 구종 file 11:29 0 42
    26208 가라전사 유머/감동 교도관 극한직업 ㅠ 1 updatefile 11:26 0 49
    26207 가라전사 유머/감동 롯데리아 닭뼈버거 ㄷㄷ 1 file 11:25 1 47
    26206 가라전사 유머/감동 만취후 누웟을때 file 11:23 0 35
    26205 가라전사 유머/감동 갑오징어 위장능력 ㄷㄷ file 11:22 0 35
    26204 가라전사 유머/감동 돈을 벌어야하는 이유 1 file 11:21 0 43
    26203 가라전사 유머/감동 취업난 ㅠㅠ file 11:13 0 25
    26202 가라전사 유머/감동 두바이의 일상 1 file 11:11 0 32
    26201 빡창 일반 리얼 6 10:56 0 37
    26200 토트넘스타일 일반 2017 한국영화 성공or실패 10:22 0 34
    26199 만득이 이벤트/정보공유 [배달통] 오케이캐쉬백 두툼 이용 신규 주문시 1만원 할인 방법 1 file 00:09 1 44
    26198 dwagtsg 일반 마티치 맨유행 확정 3 2017/06/27 1 164
    26197 深く暗い幻想 유머/감동 공 두개를 동시에 치기 3 file 2017/06/27 0 131
    26196 만득이 일반 [MV] Apink(에이핑크) FIVE 3 2017/06/26 0 79
    26195 이응이응 일반 김여사 레전드 jpg 6 file 2017/06/26 0 353
    26194 오콩이 유머/감동 직장생활 관계도 2 file 2017/06/26 0 322
    26193 오콩이 유머/감동 팩폭 세게날리는 mc 6 file 2017/06/26 0 289
    26192 오콩이 유머/감동 우리가 마왕이 되어야하는 이유 4 file 2017/06/26 0 241
    26191 오콩이 유머/감동 게이머 자녀 확인 방법 1 file 2017/06/26 0 277
    26190 이응이응 일반 6.25 기념 군대 급식.jpg 10 file 2017/06/26 1 306
    26189 이응이응 유머/감동 남자와 여자의 차이 3 file 2017/06/26 0 248
    26188 이응이응 일반 (19금 주의) 방송중 습관 튀어나온 bj 13 file 2017/06/26 1 553
    26187 요아리 질문 장터란 글쓰기 레벨 질문드립니다. 2 2017/06/25 0 55
    26186 정세상 일반 라면집 사장의 분노 jpg. 6 2017/06/25 1 378
    26185 dwagtsg 일반 감스트 유투브 보고있었는데 1 2017/06/25 0 174
    26184 정세상 일반 모모와 인형 4 2017/06/25 2 139
    26183 정세상 일반 [스크랩] 사나 쯔위 모모 팝니다.gif 6 2017/06/25 3 2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74 Next
    / 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