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FC온라인
  2. 데이터센터 선수
  3. 스쿼드 메이커
  4. FC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대리팡
  2. 피파깡
  3. 피파피시방
  4. GND대리
  5. 대리모아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자유게시판
  6. FC온라인
  7. 게임포럼/모바일
  8. 시티안내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FC 바르셀로나의 부채가 점점 커지고 있다. 리오넬 메시를 팔아서 부채를 탕감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17일 영국 ‘더 선’은 “맨체스터 시티가 내년 1월에 메시 영입을 다시 시도할 준비가 됐다”고 전했다.

    메시는 내년 6월 말 바르사와 계약이 만료된다. 메시와 바르사의 계약 연장 협상은 진행되지 않고 있다. 현재 움직이는 상황만 보면 메시는 바르사를 떠날 생각이다. 맨시티는 메시를 영입할 수 있는 유력한 팀으로 거론되고 있기에 내년 여름에 메시와 맨시티가 계약 합의만 하면 이적료 없이 자유롭게 팀을 움직일 수 있다.

    바르사로서는 생각하기도 싫은 최악의 상황이다. 바르사로서는 어떻게든 메시와 재계약을 해 붙잡아야 한다. 그러나 바르사의 부채가 커지고 있어 재계약을 하기도 쉽지 않다.

    ‘더 선’에 따르면 현재 바르사의 부채는 4억 3,700만 파운드(약 6,410억원)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수익이 급감한 바르사는 시간이 흐를수록 부채가 커지고 있다. 빚을 줄이지 않으면 바르사가 파산하는 일이 벌어진다.

     

    현재 바르사가 부채를 줄일 방법은 선수 매각뿐이다. 거액의 이적료를 받을 수 있는 선수들을 내보내 부채를 줄이는 것이다. 가장 많은 이적료를 받을 수 있는 선수는 역시 메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