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피파4 선수정보/특성
  4. 가레나 피파온라인3
  5.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모두의PC방
  3. 엄마손대리
  4. 게임인스
  5. 이엔에스PC방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어제 퇴근 후 저녁부터 갱신 시간마다 상한가로 구매 계속 걸었는데 결국 실패하고..
    이제는 제 보유 bp를 넘어서서 입찰도 진행 못하게 되었네요...ㅠㅠ
    정재영인가 누군가 엄청 좋다고 평가해서 지금 시세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나본데... 새로운 패키지 나와서 시세 떨어지기 전까지는 못 살 듯 하군요..

     

    • ?
      밀란밀란의 2018.09.14 15:49

      덕배보다 좋다고 하네요. 스탯만 보면요.

      2~3천까지 오를거 같은

    • profile
      AlessandroDelPiero 2018.09.14 15:53
      지금도 막 입찰 대기자가 200명이 넘어가네요...제 NHD 5카는 반토막 나버리고...ㅎㅎㅎ
      아 그리고 참고로 갱신시간은 짝수시간 19분 몇초 지나서 입니다.
    • ?
      밀란밀란의 2018.09.14 15:55
      아하~ 감사합니다.
      저 네드배도 꼭 사고 싶었는데 참고해야겠네요 ㅎㅎ
    • profile
      붉은노을 2018.09.14 16:18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200몇개가 걸려 있는데 매물이 없어요...;
      팔릴 물건이 있어야 팔리는데...
      저도 너무 사고 싶어요...ㅠ

      네드베드 사기 어렵네요...ㅠㅠ
      아~ 첫 예약 거는것도 어렵고,
      ( 갱신 했을 때 벌써 61명; )
      가지고 있는 선수 팔아야 되는데...

      나중에 가격 다운 된다면....ㅠ 휴~ㅠㅠ
    • profile
      AlessandroDelPiero 2018.09.14 16:28
      오늘 원창연도 신이라고 평가했다고 하네요. 유명한 플레이어들이 좋게 평가하면 저같은 필수 이벤트만 참여하는 서민 유저는 그림의 떡이 되버리네요...ㅎㅎㅎ
    • profile
      붉은노을 2018.09.14 16:32
      저도 그렇습니다
      노 현질러라...
      계속 올라가네요...
      덕배랑 비교시 더 좋긴 하던데요?

      휴~ 선수가 좋아서 거품 빠진다고 해도
      높은 가격에 형성될꺼 같아요...ㅠ
      미리 살려고 했는데... ㅠㅠ
    • ?
      민킹 2018.09.14 16:21

      네드베드 사기 힘드네요ㅠ

    • profile
      AlessandroDelPiero 2018.09.14 16:30
      어제 해보니...갱신시간에 상한가로 입찰 후 다시 매물 검색하면 상한가에 70~80명 정도 올라가 있어요... 오늘 원창연까지 평가했으니 더 심해질지지도 모르겠네요...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18.09.14 16:30
      축하합니다 AlessandroDelPiero님은 팡팡포인트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메모리즈 무료/나눔 [크리스마스이벤트] 문화상품권 20만원 12월24일(월) 13시30분추첨 188 update 2018/12/10 79 587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2 2017/12/13 3 4739
    9563 붕어빵 질문 bp 2800만 정도 있는데 newfile 16:22 0 1
    9562 WL인자기★ 일반 피파4 이건 꼭 만들어 줫으면 합니다. ㅋㅋㅋ 4 new 16:06 0 31
    9561 풋매골수 일반 3천만으로 12시간 강장하기 다시 이어서 시작합니다 2시간경과 2 new 15:25 0 55
    9560 마크오버마스 일반 아이콘 포함 혼합 패키지 6 updatefile 15:22 1 90
    9559 마우리사라테 질문 지금 시세에서 선수 옮기기 질문입니다. 4 update 14:44 1 84
    9558 진석이나간다 정보/팁 선수 후기 간단하게 써봅니다. 2 file 14:06 0 86
    9557 계자슥아 자유 무리뉴가 경질 되었네요 ㅎㄷㄷ 3 update 13:42 0 53
    9556 기염 정보/팁 수미 가성비 PL파티 솔직 후기. 2 updatefile 13:25 1 128
    9555 태연한태연 일반 4억 돌파... 2 file 12:55 0 129
    9554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12월 19일 해축 브리핑 11:11 2 60
    9553 꿈치로션 질문 12.20.정기점검...??? 2 09:50 0 200
    9552 나는나너는나 질문 말디니 드사이 둘중 누굴 버려야되나요? 4 update 09:20 0 139
    9551 복삼뫄뫄 일반 맨유 오리지날 맞췄는데 젠장 1 file 09:06 0 126
    9550 피시티 일반 저 오늘 생일입니다 ㅋㅋㅋ 6 file 09:05 7 146
    9549 태연한태연 득템/강화/자랑 이달의 선수팩 3강에서 득 file 08:19 1 140
    9548 태연한태연 득템/강화/자랑 어제 먹은 TKI OVR75 팩 이득 file 06:57 0 139
    9547 APRIL 일반 10만 짜리 럭키패키지 어떤가요? 1 06:46 0 42
    9546 안녕하세요팀오1 일반 절대 강화 하지마세용! ㅠㅠ 3 03:29 0 182
    9545 MINU 선수/팀 보강할 곳요! 2 file 03:14 0 23
    9544 여미 일반 선물상자 득템입니다. 3 file 01:46 0 195
    9543 suvmc 선수/팀 8000으로 미드필더 추천해주세요 2 file 01:03 0 85
    9542 맨유와맨시티 일반 지금 금카팩 뿌리는게 이상하지는 않아요 2 00:47 0 256
    9541 JohnCena 일반 피파4 2년 계약설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건가요.... 갑자기 대두된 것 같은데.... 6 00:47 0 215
    9540 마우리사라테 정보/팁 캡슐 보상도 건드린 느낌이내요. 3 00:34 0 148
    9539 K대리 일반 이번주 목요일은 점검이 없네요! file 00:31 2 91
    9538 Milkis 일반 나름 상타 1 file 00:17 0 70
    9537 커튼콜 질문 피파4 2년계약이라 들었는데 사실이에요? 2 00:02 0 148
    9536 커튼콜 질문 피파x) 법적 처벌 문제입니다. 답변부탁드려요ㅠㅠ 11 2018/12/18 0 170
    9535 빵식 득템/강화/자랑 3일 연속 접속 78팩 결과 2 file 2018/12/18 1 165
    9534 위트레흐트의백조 일반 이거 상하한 가격폭 줄인거 아닌가요? 8 file 2018/12/18 1 1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9 Next
    /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