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피파4 선수정보/특성
  4. 가레나 피파온라인3
  5.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모두의PC방
  3. 엄마손대리
  4. 게임인스
  5. 이엔에스PC방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Extra Form



    3천만으로 강장시작한지 28일차.

    내일 금카 쇼핑을 위해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음바페 금카는 짜증나서 9카가다가 터뜨려 5카됐네요ㅎㅎ
    • ?
      doorsky 2019.01.11 09:51

      4카 강장하시나요?은카 강장하시나요?

    • ?
      bnmh 2019.01.11 13:10
      6카입니다 무조건
    • ?
      doorsky 2019.01.11 13:52
      이번에 신규로 풀어진 4대클럽 6카선수로 하시나요??
    • ?
      bnmh 2019.01.11 15:30
      라이브입니다 무조건 빅클럽선수위주 ㅎㅎ
    • ?
      doorsky 2019.01.11 16:16
      오버롤은 어느정도로 잡고 하시나요?
    • ?
      bnmh 2019.01.11 18:55
      딱 70대만합니다
    • ?
      doorsky 2019.01.11 22:09
      은카 오버롤인거죠??
    • ?
      bnmh 2019.01.12 01:05
      넵 은카입니다
    • ?
      doorsky 2019.01.12 13:28

      1카부터 쭉 만드시는 건가요?아니면 5카를사서 6카로 바로 가는건가요?

    • ?
      bnmh 2019.01.12 14:11
      1카 15개씩 사서 쭉 달립니다ㅋ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19.01.12 14:11
      축하합니다 bnmh님은 팡팡포인트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마우리사라테 2019.01.11 10:47

      그냥 가지고 있다가 다른 시즌들 나오면 파시지...분명 가성비 포지션으로 가격 상승할텐데....3때랑 달리 엄청 폐인짓 해야 한다는데 고생많내요 ㅋㅋ

    • ?
      bnmh 2019.01.11 13:10
      개고생입니다 진짜 ㅜㅜ 음바페 다시는 안사려고요
    • ?
      YNWA안필드 2019.01.11 11:11

      몇카 강장에 1카대비 몇배이득을 기준으로 잡으시나요?

    • ?
      bnmh 2019.01.11 13:12
      무조건 라이브 6카 합니다. 시세는 계속 변해서 관심선수 전부 등록하고 그때그때 매물 적은애들 검색해서 6카 만들고있습니다.
    • ?
      YNWA안필드 2019.01.11 14:00
      6카 확률 극악아닌가요 ㅠㅠ
    • ?
      bnmh 2019.01.11 15:29
      극악이죠ㅋㅋ 하루 3번 멘붕옵니다만 그때를 잘넘겨야되요 ㅜㅜ
      어쩔땐 2번만에 붙을때도 있는데 어쩔땐 13번 연속 실패 ㅋㅋㅋ
    • ?
      방구탄 2019.01.15 13:07

      대박이넹 제발 ㅠㅠ

    • ?
      bnmh 2019.01.15 18:03
      못믿겠다고요? ㅋㅋㅋ
      본문 사진 첨부했으니 보세요ㅋ
      오늘자 수입입니다.
    • ?
      방구탄 2019.01.15 22:04
      형님 제발 초기자금 1천으로 돈좀벌까하는데 매물좀 알려주실수없나요 쪽지로 부탁드릴게요 진짜 수발 다드릴게요 ㅠㅠ
    • ?
      bnmh 2019.01.16 08:54
      첨부터 이렇게 나오신분들께는 노하우 쪽지로다 알려드렸는데.... 방구탄님께는 미안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메모리즈 무료/나눔 설날 글선정+ 댓글추첨 이벤트 총 27명 - 2월6일(수)18시까지 78 update 2019/01/22 43 172
    메모리즈 [공지]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 비매너 유저 신고 양식 안내 2 2017/12/13 3 5557
    10944 아따동동이 일반 18kfa 생제 안 되겠죠??? 2 new 14:12 0 24
    10943 케이아스 일반 김승규/조현우로 다른선수 쿠폰 구합니더 5 new 14:12 0 7
    10942 비야 질문 풀백 금카 추천부탁드려요 3 new 14:11 0 11
    10941 AttacK빨강돼지 일반 [1분에 끝내는 오늘의 축구 이슈] 1월 23일 해축 브리핑 new 14:08 0 13
    10940 JumoSON 질문 DIY 오늘 채우면 딱 850인데 라이브 금카 갈까요, tt +5갈까요? 7 new 14:05 0 30
    10939 풋매골수 일반 농앙리 두번째 출정식 지리네 newfile 14:03 0 24
    10938 계자슥아 질문 diy포인트 782포인트모였는데 뭘 뽑아야 좋을까요..? 1 new 13:55 0 21
    10937 풋매골수 일반 와 앙리5카 체감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13:55 0 33
    10936 아토 일반 중국 19토티 호날두 시작가격 4 newfile 13:51 1 68
    10935 아따동동이 일반 강화장사 팁 좀 알려주실분 2 new 13:46 0 35
    10934 풋매골수 일반 이제 강장도 지겹네... 1 newfile 13:36 0 58
    10933 늙은바나나 일반 지동원쿠폰 교환합니다 2 new 13:35 0 22
    10932 vanbasten 득템/강화/자랑 ㅠ퍼디가 원트에 붙었네요 ㅋㅋ 8 updatefile 13:20 1 91
    10931 풋매골수 일반 이제 5칸 남았군.. 2 updatefile 13:19 0 60
    10930 이불킥 정보/팁 2018 Winter 사전등록 3차보상 오늘까지입니다 file 12:39 1 90
    10929 아주리 정보/팁 (추가) 신규시즌정보 5 updatefile 11:42 0 236
    10928 앙앙잉옹잉ㅇ 질문 스쿼드이벤트 질문 3 11:37 0 44
    10927 YNWA안필드 자유 팀케미 오픈카톡방을 만들었습니다 file 11:34 0 88
    10926 앙앙잉옹잉ㅇ 자유 팀케미나오면 농협에도 팀이생길려나?? 4 11:26 0 99
    10925 정예나 자유 라섹 3일차 후기입니다. 10 update 11:05 1 87
    10924 스테리 일반 신규패키지 관련정보 7 file 11:01 1 190
    10923 앙앙잉옹잉ㅇ 선수/팀 라이브호날두 8카 시세안정화되면 얼마예상하십니까?? 1 10:44 0 73
    10922 전매왕 질문 diy 어떤거 뽑는게 좋을까요? 10 10:41 0 67
    10921 앙앙잉옹잉ㅇ 자유 쿠폰구하기너무힘들다 피시방도 나뿐놈들이다가져가고 10:34 0 49
    10920 YNWA안필드 일반 8강 카타르전 승부예측 떴습니다~~~ 2 file 10:28 0 129
    10919 akrso456852 질문 7카 거래량 생기면 8카 하한가 바뀌나요?? 4 09:28 0 63
    10918 슬깅 자유 대리맡길려고하는데 1 09:08 0 78
    10917 시티시티뱅뱅 일반 또 목숨 걸고 겜했네요 ㅜㅜ 전 다시 즐겜유저로 돌아갈렵니다.. 1 09:02 0 112
    10916 FHLkims 득템/강화/자랑 650포 농100지명 6카 결과 5 file 07:18 1 194
    10915 ji.13 일반 이승우 물병관련 영상보다 빵 터졌네요ㅋㅋ 3 file 06:19 1 1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5 Next
    /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