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스쿼드4
  5. 시티 미페4
  6. 시티 타이머
  7. 시티 메모리최적화
  8.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모두의PC방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득템/강화/자랑
    2019.10.21 12:28

    호돈 4카 너무 좋아 5카 도전 갑니다

    https://www.city.kr/21764547 조회 306 추천 1 댓글 10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409BC287-4AFD-4C70-97E2-66BD62C30337.jpeg

     

    호돈 비싸서 4카 쓰는 중인데요...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원래는 pls 테오 6카 주전으로 사용중인데 7카 붙이다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빡강

    4칸 살짝 덜 채우고 강화했습니다 결과는

    • ?
      빵식 2019.10.21 12:39
      제가 이러고 터졌....
    • profile
      멋쟁2신사 2019.10.21 13:30
      아이폰이라 그런가 ㅠㅠ 사진이 하나가 더 안올라가네여 저는 붙었어요 ㅠ 폰으로 하다보니 왜 안올라가는지 모르겠어요
    • ?
      보농보노 2019.10.21 13:21

      제가 굴리트 꽉채우고 터졌는데..ㅠㅠ

      호돈 기대됩니다~ 붙었겠죠? 

    • profile
      멋쟁2신사 2019.10.21 13:31
      저는 붙었는데.. 사진이 안올라가요 왜구러지 ㅠ
    • ?
      닉부이치치 2019.10.21 13:39
      아 씨 나는 4카가다 터지고 굴리트도 5카가다 터졌는데..
      님이 제 운을 다 가져가서 그런거잖아요..ㅠㅠ
      축하드립니다ㅠㅠ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19.10.21 13:39
      축하합니다 닉부이치치님은 팡팡포인트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profile
      멋쟁2신사 2019.10.21 15:02
      다음엔 제가 터지겠습니다 ㅠ
    • profile
      르베그 2019.10.21 16:08
      재물없이 그냥 하신건가요?
    • profile
      멋쟁2신사 2019.10.21 20:09
      Pls 테오 6카 있는거 7카 실패하고 바로 붙였어요. 6->7 카 재물 사용한셈이에여
    • profile
      고재성 2019.10.21 20:42

      다섯칸안채워도 되네요 그냥 운인가 ㅎㄷㄷ 축하해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57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5월19일(화)~6월1일(월) 12 2020/05/19 14 334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16355
    37843 주식온라인4 자유 FIFA 손흥민 카드 뽑은 아구에로 근황 "쩐다" new 10:46 0 18
    37842 혼술 정보/전술/팁 <원스토어> 11시,5시 랜덤할인쿠폰박스 1 new 10:43 1 19
    37841 지수Son 볼타모집 볼타 하실분 있나요 1 new 10:31 0 6
    37840 햄볶한세상 정보/전술/팁 300~1500만 BP받아가세요~ 3 updatefile 09:19 4 120
    37839 찰싹앙 질문 Gr 지오구달로 갱신시간 아시는분 계시나요 09:05 0 13
    37838 토레타마드리드 일반 20토츠 색깔 또 파란색으로나올까요? 3 update 09:02 0 45
    37837 렛고 질문 515 궁금합니다 3 08:48 0 30
    37836 라면덕후 자유 주말이라 그런지 확실 체감이 ㅠㅠ 1 file 08:36 0 39
    37835 키보드유저 일반 공경하다가 해 떴네요.. 4 update 07:38 0 62
    37834 가브리엘제주스 자유 어제나온 세징야 백힐원더골. gif ㅋㅋㅋㅋㅋ 5 updatefile 07:24 0 120
    37833 에이프릴 일반 프로야구) 라이벌전 뭐가 재밌으신가여?? 3 file 06:36 0 28
    37832 유지정 볼타모집 볼타 한겜하실분 ~ 06:33 0 8
    37831 꾸레옹 자유 헐 SS 3개 다 뽑았어요........ 한줄에 몰빵 4 updatefile 03:30 0 181
    37830 에이프릴 일반 분데스리가) 프라이부르크 권창훈, 레버쿠젠전 후보 file 03:20 0 28
    37829 venividivici 정보/전술/팁 프랑스리그 토츠공개 3 updatefile 02:51 0 118
    37828 햄볶한세상 선수/팀 피파 섭종전에 맞추고싶은 드림팀 1 file 02:48 0 94
    37827 에이프릴 질문 PC방 사양 이정도면 괜찮은 편인가요? 2 02:42 0 64
    37826 현대자동차 일반 인비테이셔널 우승팀 보상예측 받으세요 1 file 02:00 0 118
    37825 키보드유저 일반 볼돌러 만났더니 게임 할맛이 뚝 떨어지네요.. 01:46 0 32
    37824 라면덕후 볼타모집 볼타 수비한분 모셔요 1 01:37 0 17
    37823 손샤인 득템/강화/자랑 간만에 소소득 (구라 주의) 2 file 01:27 0 110
    37822 에이프릴 정보/전술/팁 주말보상 핫타임 폐지되고 주말 접속만 하면 되게 변경되었네요 4 01:06 1 135
    37821 키보드유저 일반 오늘 뽑기운 대박이네요.. 1 01:01 0 78
    37820 닉부이치치 일반 이번주 서버,엔진 상태 어떤가요? 2 00:54 0 45
    37819 에이프릴 득템/강화/자랑 홈그라운드 열쇠에서 7~8강 선수팩 까본 결과 2 file 00:49 0 125
    37818 soultic 일반 일일이벤트 뭐 고를지 추천부탁드립니다 ㅠ 9 file 00:47 0 57
    37817 에이프릴 질문 홈그라운드 열쇠 21개 있는데 뭘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1 00:36 0 34
    37816 으아아아피파러 일반 핫델피에로은카 8억주고삿는데.. 2 00:15 0 127
    37815 adsfa 일반 닉네임에 무슨 움짤같은거나 배경있는건 시티인증 장사하는 분들인가요? 5 2020/05/29 0 88
    37814 하버진 득템/강화/자랑 이번시즌 빠른손컨으로 감독모드 슈퍼챔피언스 12위 달성! 4 file 2020/05/29 0 8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62 Next
    / 1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