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5. 가레나 피파온라인3
  6. 가레나 온라인3M
  1. 시티 계산기2.0
  2. 시티 추첨기
  3. 피파온라인4 설정이
  4. 시티 미페4
  5. 시티 타이머
  6. 시티 메모리최적화
  7. 시티 잠금이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SEASON
  4. Arena대리
  5. 해피대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불고기버거( 포인트: 22884, 가입일: 2015-12-07 )
    https://www.city.kr/24780925 조회 185 추천 0 댓글 7
    Extra Form

     

    생각보다 매물이 천천히 풀리는 상황

     

    + 5개월 풀참해서 얻은 결과가 안좋아 허탈한 상황

     

    + 그래서 팔기보단 일단 써보기로 결심한 상황

     

    등..

     

    여러가지 상황들이 겹쳐있어서 시세가 애매한거같네요ㅎㅎ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대로면 오히려 오르는 추세가...?

    • ?
      에이프릴 2020.11.27 01:52
      혜자누님이 오신게 아닌가보네요 창렬이형이 온듯 하핫 ㅜ
    • profile
      불고기버거 2020.11.27 01:57
      이제 '시작' 이라고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시세는 '지금' 오르고있다는 사실...
    • profile
      VirgilvanDijk 2020.11.27 01:55
      5~6개월 짜리 이벤트인데
      첫날에 확풀린다고 생각하기 힘들죠

      근데 통합팩 좋은거 잘안나온다는건

      제가 파파발발 이렇게 먹어봐서
      운이 지지리도 없는줄알았는데

      통합팩확률이 엄청 별로이긴한가 봅니다

      오히려 제비 확오르면 오히려 맘이 편할듯..
      더사고싶은 금카들이나 사려구요 ㅋㅋ
    • profile
      불고기버거 2020.11.27 01:58
      이게 정말 어떻게 마음가짐을 가지느냐가 중요한거같아요ㅋㅋ 저도 금카를...?
    • profile
      VirgilvanDijk 2020.11.27 02:03
      살돈있지만 굳이 웃돈주고 사기는 싫네요 ㅋㅋ
      어제부터 vtr, mog 금카 구하는게 가능해져서요

      콘은 사실 트로피 이벤트 공지떴을때부터
      강제 디플레걸린거라 가격이 주춤했나봐요

      어쩐지 며칠전부터 주공돈 69억,
      콘크포 65억 크루 60억이 싸보이더라..
    • ?
      PlayerZ피파시티짱짱 2020.11.27 01:57

      그러게요..복잡합니다..ㅋㅋ지켜보는입장으로는..막상 계속오르면 그냥 시즌카 은카~금카 한두명사야할듯 ㅋㅋ

    • profile
      불고기버거 2020.11.27 01:59
      저도 새벽에 축구할때까지 눈치보다가 줍줍해야겠어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74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1월12일(화)~1월25일(월) 8 2021/01/12 7 509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23781
    56670 번리유저정기고 득템/강화/자랑 번리 매튜로턴 라금 강화 성공 ㅜㅜㅜ 3 newfile 00:48 0 18
    56669 피파n년차 질문 DIY 추천 1 new 00:46 0 12
    56668 WeAre리버풀 자유 8000fc 할인 설패키지 이득떴습니다 ㅜㅜㅜㅜㅜ 2 newfile 00:37 0 74
    56667 하늘아덤벼라 득템/강화/자랑 저 성공했어요!!!! 4 newfile 00:29 0 67
    56666 zinedinezidum 선수/팀 lh 루카쿠 써보신 분 있나요? 1 newfile 00:19 0 12
    56665 영웅 정보/전술/팁 (모바일)(원스토어) 포춘 쿠키 쿠폰 프로모션 안내 (~1/29(금)까지) 1 new 00:11 0 105
    56664 LifeChi 선수/팀 토티 노미니팀(사재기팀?) newfile 00:06 0 50
    56663 초지바리 일반 호날두 시즌 4 updatefile 2021/01/24 1 63
    56662 취업가즈아 자유 이번 패키지 어떤편인가요? 2021/01/24 0 18
    56661 극비사병 질문 노미 케인 / 홀란 어깨가 지금일까요 ? 2021/01/24 0 38
    56660 City피파시티짱짱 자유 이번 diy이벤트는 좀아쉽군요.. 9 update 2021/01/24 0 121
    56659 토트넘스타일 자유 클럽 엠블럼 바꿔봤슴다 2 file 2021/01/24 1 81
    56658 개카카 선수/팀 20억 팀 및 선수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021/01/24 0 24
    56657 강장초보 득템/강화/자랑 [극혐]한 아이디 금굴2개..실화인가? 4 file 2021/01/24 1 260
    56656 Trust-Me 득템/강화/자랑 강화 이벤트로 간만에 시도해봤습니다!! 2 file 2021/01/24 0 109
    56655 인생개꿀 질문 21토티 조던헨더슨 은카도전 1 file 2021/01/24 0 101
    56654 아사랴쇼 득템/강화/자랑 diy 핫식스 저도 자랑이란걸 해봅니다. 1 file 2021/01/24 1 147
    56653 시구르드손 선수/팀 토트넘 금카팀 (feat. 소니 9카) 3 file 2021/01/24 1 130
    56652 포레버윤아 자유 2500MC 할인패키지 하나사봤습니다. 2 file 2021/01/24 3 189
    56651 자랑자라아 일반 농협 포그바 금카 무슨일있었나요?? 3 2021/01/24 0 214
    56650 가브리엘제주스 뉴스 황의조 2경기 연속 골! 멀티골!! gif. 2 file 2021/01/24 1 121
    56649 루삥뽕뿌 일반 토티 3000fc 사지마세요ㅜ 2021/01/24 2 140
    56648 강장선생님 일반 토티 호날두 최저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1 2021/01/24 0 51
    56647 자랑자라아 일반 농협 금카팀 맞추는 중인데 선수 추천좀 5 2021/01/24 0 48
    56646 JOJAC 질문 라이브 하키미 갱신시간 아시는분 계시나요?? 2021/01/24 0 20
    56645 시도 득템/강화/자랑 오랜만에 큰 강화 성공했네요^^ 4 updatefile 2021/01/24 2 189
    56644 멋쟁2신사 선수/팀 핫6카들 많이 가시길래 100억 핫 5-6 팀으로 갈아봤습니다 3 file 2021/01/24 0 192
    56643 AntoineGriezmann 질문 이정도면 어깨에서 판 거 맞나요 1 file 2021/01/24 0 182
    56642 동전발사 선수/팀 아랍에미레이트 올금카 스쿼드 1 file 2021/01/24 4 102
    56641 햄버거는맛있다 득템/강화/자랑 17번 시도해서 붙였네요 ㅋㅋㅋㅋㅋㅋ 6 file 2021/01/24 1 2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89 Next
    / 1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