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정보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옴즈
  2. 이엔에스PC방
  3. SEASON
  4. Arena대리
  5. 해피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ksas123( 포인트: 1356, 가입일: 2020-06-05 )
    https://www.city.kr/26015703 조회 480 추천 4 댓글 16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거기서 운영하고있는 카페 눈팅중인데 정지처분 서류처리하는데 돈받고하네요

    1차 2차는 버틸만했는데 3차부턴 힘드신가봐요

    웃긴부분은 신청한비피가 많을수록 처리비용이 올라가네요

    안전한 강장대리 이용하는입장으로선 팝콘먹고있네요
    추천인 : 감스트6번친구 야생축구화 서기이이 에이프릴
    • ?
      지구힐 2021.04.12 01:09
      저건 업체가 쓰레기죠 정지먹어서 자기들 손해보니
      어떻게든 손해 메꿔보려고 하는 쇼로 보입니다.
    • ?
      야바이 2021.04.12 04:25
      대리 강장 자체가 불법이니까요 애초에 문의하면 안됩니다 ^^
    • ?
      헤트트릭 2021.04.12 12:25

      여기 업체 이름이 어떻게 되요?

    • ?
      다롱대리 2021.04.12 16:47
      정지복구 서류비용.. 정지를 당한것도 분통터지실텐데..
      상식적으로라면 되려보상을 받아야 정상인거같내요
    • ?
      감스트6번친구 2021.04.12 17:08

      미친 거죠 준비서류라는게 입금 스샷하고 카톡 내용 찍어서 팩스보내면 끝인데 서류준비 비용이라해서 3만원에서 15만원?

       

      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힘들겠지만 저건 아니지 -> "나 힘드니까 내가100퍼환불해주겠다 한거 못해주겠어 나 힘들어" -> 이 말이랑 뭐가 다름 ㅋㅋ

    • ?
      돌쇠 2021.04.12 23:24

      어디인지 지레 짐작되지만 갈때까지 갔네여 ;;

    • ?
      매로나 2021.04.13 05:52

      서류처리비용이 뭐죠?ㅋㅋ

    • ?
      감스트6번친구 2021.04.13 10:53
      정지당한곚정이 이용정지90일이면 7일로 경감이 되려면

      현금 거래 내역과 거래 내용이 필요해요 그걸 넥슨 팩스로 보내야하구요

      즉 서류라는게 입금 확인서, 카톡거래내용이죠

      이거 두개 준비하는데 저 돈을 받아 처먹겠다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에이프릴 2021.04.13 22:08
      bp를 복구해주는게 아니라 서류를 보내는데 준비비용을 받는다구요??

      아이템 거래사이트에서 게임회사에 서류보내는건 무료로해주는데..
    • ?
      골든박 2021.04.13 09:37

      이정도면 씨티에서 탈퇴처리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 ?
      궁굼하냐 2021.04.13 12:18

      도대체 저런 상식밖의 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신기하네요...ㅎ

    • ?
      감스트6번친구 2021.04.13 20:55
      정상적인 사회생활가능한지 궁금함;;

      세상에 또라이 진짜 많아~
    • ?
      서기이이 2021.04.13 12:24

      와 완전쓰레기네요 서류비용은 똑같이 몇천일텐데 구매비용에따라  나눠서 저렇게받는다구요 너무 몰상식하네요 그냥 신고들해서 몇배로 받는다고 하세요 여러분 

    • ?
      감스트6번친구 2021.04.13 22:12
      몇 천도 아니죠

      그냥 입금 한거 은행어플 스샷 찍고

      카톡 대화내용 스샷찍어서 팩스 보내면 끝이에요 ㅋㅋㅋㅋ

      준비하는데 5분도 안걸려요 ㅋㅋ
    • ?
      에이프릴 2021.04.13 22:07

      처리비용이 왜 들어가죠 어이가 없긴하네요..........

    • ?
      감스트6번친구 2021.04.13 22:13
      정말 악질인게 정지 당해본사람이 많이 없고 그러니까 사람 심리 이용해서 서류 준비 비용이라 해놓고 저 짓거리하는거같아요

      양아치+사기 꾼 이죠 머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82회 문상이벤트 추첨30명+선정20명 총50명] 5월4일(화)~5월17일(월) 6 2021/05/04 6 98
    공지 메모리즈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26083
    62393 후덕후니 질문 mc카카 랑 콘 푸트리 중에 선택장애 왔습니다 도와주세요 new 21:09 0 12
    62392 바르가스 뉴스 얼마나 더 강해지려고...' 맨시티, 웨스트햄 핵심 MF 노린다 new 21:05 0 11
    62391 후덕후니 자유 빠칭코 생각보다 별로네요. new 20:49 0 17
    62390 나도몰라우씨 질문 렌탈로 판매예정인데요 물어볼게있어요~~ 2 new 20:27 1 31
    62389 멋쟁2신사 선수/팀 [파리 + 프랑스]팀 밸런스 or 선수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updatefile 20:17 0 22
    62388 포레버윤아 자유 빠칭코 오픈기념 부캐 소소하게 돌려봤습니다. file 19:55 0 61
    62387 스뎅스푼 일반 선수 달리기 문제인데 19:26 0 22
    62386 쌍꺼풀 질문 팀 추천 좀 해주세요 file 19:04 0 18
    62385 쿰보매직 무료/나눔 [29회] 마감)무료대낙 진행해봅니다 선착순 !! 필독확인필수 47 update 18:43 14 88
    62384 토트넘스타일 정보/전술/팁 이번 주말은 빅경기 연속이네요 3 file 18:42 1 81
    62383 갓승극 일반 어린이날 버닝 망해서그런지... file 18:36 0 59
    62382 벤트 뉴스 무리뉴, 맨유 마티치 영입 추진... AS 로마 첫 행보 伊 매체 18:23 0 24
    62381 아하첼시 선수/팀 캉테 대활약 기념 영입 (feat. 첼시 단일스쿼드) file 18:22 0 38
    62380 지호랑스카이다이빙 자유 20챔스 베르너 강화 8연펑 내 머리도 펑 1 file 18:18 0 46
    62379 공수겸장 뉴스 솔샤르 감독은 안된다고 했는데, 맨유는 달롯을 선수 보낼 마음 있다 file 18:17 0 20
    62378 영웅 정보/전술/팁 FIFA 온라인 4 3주년 이벤트 사전 안내 1 file 18:14 0 87
    62377 피파3오래가자 질문 프티 3개중 선택좀 2 file 17:51 0 51
    62376 뚝배기전문가 질문 20챔스 뤼디거 7카 언제 파는게 좋을까요! 1 17:27 -3 59
    62375 빈파 득템/강화/자랑 생애 첫 10카 띄웠네요 ㅎㅎ 11 updatefile 17:14 4 152
    62374 韓國민준 자유 와..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절망편) file 17:06 0 118
    62373 ACCEL 득템/강화/자랑 와... 살다보니 이런날도 있네요 ㅠㅠ 11 updatefile 16:30 7 185
    62372 차붐대리 선수/팀 골키퍼 급여9~10 괜찬은거 머있을가요 ? 3 16:15 0 77
    62371 cleanshot 득템/강화/자랑 헐 하프데이 데일리에서 아이콘뜸 8 updatefile 14:26 3 244
    62370 국제레져 무료/나눔 피파쿠폰1명드려요(레벨18이상) 2 14:11 2 49
    62369 토트넘스타일 정보/전술/팁 오늘까지 입니다 6 file 14:02 5 216
    62368 덕배좋앙 득템/강화/자랑 빠찡코 또s쏘쏘득!! 5 file 13:45 1 174
    62367 hyoooon 선수/팀 800억 황족레알! 3 file 13:33 3 114
    62366 물렁 자유 빠칭코 후기.. 1 13:14 0 107
    62365 빵식 득템/강화/자랑 네이버 사다리점 쳐보고 강화도전 1 file 13:01 2 87
    62364 에이프릴 득템/강화/자랑 슛포럭 첫 시작부터 SS 3 file 12:52 3 1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80 Next
    / 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