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옴즈
  2. SEASON
  3. Arena대리
  4. 대리팡
  5. 엄마손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일반
    2022.01.21 01:27

    토티 명단

    DEBRUYNE( 포인트: 4867, 가입일: 2021-07-05 )
    https://www.city.kr/27952324 조회 238 추천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다른 건 다 그렇다 쳐도 하키미는 조금 그렇네요..
    음바페도 그렇고 투표 결과가 실력이 아닌
    인기 투표라는게 체감 되네요
    그래도 덕배, 메시, 레반, 디아스 기대되네요

    Who's DEBRUYNE

    profile
    • ?
      피파충인데영 2022.01.21 02:31

      하키미는 인테르때 리그우승도하고 인테르에서도 잘하고 파리와서 캐리하고있어서 받은듯하네요. 반면에 아놀드는 무관이라

    • ?
      cjkajs 2022.01.21 04:03

      함정이 많네 ㅋㅋㅋㅋ

    • ?
      콰레스마 2022.01.21 05:11
      하키미 한폴낙 ㅜ
    • ?
      포그바람이불어오면 2022.01.21 08:51

      마르키뉴스가 인기투표인가요...? PSG 먹여살리는 선수중 한명...

    • profile
      DEBRUYNE 2022.01.21 12:13
      개인적으론 음바페보단 살라가 뽑히는게 맞다 생각해서..
      아 잘못 올렸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109회 문상이벤트] 22년5월24일~6월6일 글추첨+글선정 총45명 2 2022/05/24 4 680
    공지 메모리즈 일반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42774
    81972 리우아빠 자유 올양발 한국 이게 급여가 되네요 2 updatefile 08:52 1 149
    81971 영웅 득템/강화/자랑 오랜만에 패 없이 1대1 공경 챔스 승격했네요. 4 updatefile 08:31 2 86
    81970 칸셀루 뉴스 프리미어 리그 올해의 감독 위르겐 클롭 2 updatefile 08:30 1 69
    81969 빵식 일반 ㅋㅋㅋㅋ일단 백억 날렸네요 1 update 08:17 0 119
    81968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일반 구단가치 폭락했네요ㅠㅠ 2 update 07:50 0 153
    81967 러블리동빠 정보/전술/팁 모바일에서 그린하우스 상품이 안내되지 않아서 보상 1 updatefile 02:15 0 302
    81966 얄리숑 질문 프랑스 vs 뮌헨 둘 중 하나 골라주세요 ㅠㅠ 1 updatefile 01:56 0 216
    81965 리우아빠 자유 급여 220이 매섭네요.. 8 updatefile 01:46 1 478
    81964 첫이별밤 자유 뭐죠 ㅋㅋ 참 별인간 다있네여 3 updatefile 01:31 0 317
    81963 피파시티짱짱 득템/강화/자랑 레벨3 마블 간만이득 3 updatefile 00:51 1 322
    81962 빵식 선수/팀 고급여 풀백 두개 사봤습니다. 3 updatefile 00:45 0 417
    81961 칸셀루 일반 750fc 팩 결과 5 updatefile 00:25 1 299
    81960 피파시티짱짱 득템/강화/자랑 4주년 5p 결과 file 00:19 1 227
    81959 대한항공스튜어드 자유 전반 3:0, 몰수패 안하시고, 교체후 끝까지 하시는분 3 update 00:13 0 330
    81958 칸셀루 일반 빠칭코 결과 3 updatefile 00:04 1 232
    81957 피파시티짱짱 정보/전술/팁 5월 25일 네이버페이 (25원) 00:03 1 155
    81956 밥솥 득템/강화/자랑 간만에 빡강 성공했네요!! 1 updatefile 00:01 0 203
    81955 범범봄점 질문 대한민국 11급여 홍철금카 어떻게될까요? 2022/05/24 0 183
    81954 피파시티짱짱 일반 다 쌓이고있네요 11 update 2022/05/24 0 604
    81953 불고기버거 일반 왜 스쿼트 메이커에만 들어가면 렉이 심하게 걸릴까요... 2022/05/24 0 174
    81952 칸셀루 뉴스 바이에른 뮌헨, 누사이르 마즈라위 영입 1 updatefile 2022/05/24 0 307
    81951 마크오버마스 일반 저급여 풀백( 라이브카드) 전망 4 2022/05/24 0 475
    81950 하이룽v 자유 8아이콘 레알마드리드 스쿼드 file 2022/05/24 0 391
    81949 피파시티짱짱 무료/나눔 오늘 한번더 제 224회 무료대낙이벤트 10분연장( 9시~9시45분까지) !! 이벤트종료!!... 46 2022/05/24 19 441
    81948 YH60222 자유 이벤트 풀참 할만한가요?? 1 2022/05/24 0 399
    81947 마에스트로박 자유 라이브클래스 능력치와 급여가 최신화 되면 21PL시즌 선수들 능력치, 급여도 조정될... 2 2022/05/24 0 367
    81946 City하쿤 정보/전술/팁 4번째 부캐 8아이콘팀인데...(9아이콘팀이 가능하네요) 3 file 2022/05/24 2 466
    81945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정보/전술/팁 오늘까지 마블 근황 보니까 100 넘었네요 8 file 2022/05/24 0 470
    81944 칸셀루 뉴스 프레이저 포스터 토트넘과 합의 완료 4 updatefile 2022/05/24 2 466
    81943 국제레져 정보/전술/팁 게토pc방 로그인이벤트 종료 2022/05/24 0 2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33 Next
    / 2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