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옴즈
  2. SEASON
  3. Arena대리
  4. 대리팡
  5. 엄마손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City하쿤( 포인트: 41299, 가입일: 2015-11-13 )
    https://www.city.kr/28017523 조회 401 추천 13 댓글 27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제목 없음.png

     

    네 부캐중 3번째 부캐 당첨 됬네요 ㅎㅎㅎ

     

    이건 첨고로  와이프 계정... ㅎㅎ

    추천인 : 라이트원 삼성 떱피야 고인물 피파시티짱짱 페리카나 DEBRUYNE 멋쟁2신사 꼬끼옭 시티시티뱅뱅 록펠러 glendale123 그리운사람의향기
    • profile
      떱피야 2022.01.28 20:48
      축하드려여!! 와 부럽네여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22.01.28 20:48
      축하합니다 떱피야님은 팡팡포인트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City하쿤 2022.01.28 22:21
      오 히데~ 맞죠? ㅎㅎ
    • profile
      떱피야 2022.01.29 01:56
      넵 ㅎㅎ 맞습니다 ㅎㅎ
    • ?
      샤넬고구마 2022.01.28 20:51
      이야 부럽네요
    • ?
      City하쿤 2022.01.28 22:20
      ㅋㅋㅋ 5만원 이었음 참 좋을뻔 했네요 ㅎㅎ
    • ?
      고인물 2022.01.28 20:59

      부럽네요... ㅋㅋ

    • ?
      dante01 2022.01.28 21:06
      부럽습니다 축하
    • profile
      삼성 2022.01.28 21:18

      와 축하드려요 무료대낙 해주셔서 복많으시네요ㅎ 하쿤님 유부남이셨구나ㅋㅋ

    • ?
      City하쿤 2022.01.28 22:21
      재용이형 못해줘서 너무 죄송해요 ㅎㅎ
    • ?
      국제레져 2022.01.28 21:32

      와 축하드려요 케쉬당첨 ㅎㅎ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22.01.28 21:32
      축하합니다 국제레져님은 팡팡포인트 3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lollol23 2022.01.28 21:43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 ?
      City하쿤 2022.01.28 22:24
      감사해용 ^^ ㅎㅎㅎ
    • ?
      라이트원 2022.01.28 21:43

      축하드려여 와이프님에게 커피 한잔 대접이라도  ㅎㅎ

    • ?
      City하쿤 2022.01.28 22:23
      하루에 3잔은 제가 타요 ㅎㅎㅎ

      커피를 좋아해서 볶아서 먹기도 하고 의미없지만 바리스타 자격증도 10년전에 땃죠..
    • ?
      City피파시티짱짱 2022.01.28 21:47

      축하요~~ 난 언제 당첨되볼깡

    • ?
      City하쿤 2022.01.28 22:23
      곧 될거예요.. 그래도 발락 2카 성공 축하요 ㅎㅎ
    • ?
      페리카나 2022.01.28 21:47
      축하드립니다 ~
    • ?
      City하쿤 2022.01.28 22:23
      페리카나 땡깁니다. ㅎㅎ 맛있는데 감사해요 ㅎㅎ
    • profile
      멋쟁2신사 2022.01.28 22:16
      와이프님 계정이 열일해줫네여 ㅋㅋ
    • ?
      City하쿤 2022.01.28 22:24
      그쵸 신사님 여태 와이프가 까준거 좋은거 나온적이 없었는데 ㅎㅎㅎ
    • ?
      dotmddlf 2022.01.28 22:18
      와우 축하드립니다
    • ?
      City하쿤 2022.01.28 22:25
      감사합니다. ㅎㅎ
    • ?
      록펠러 2022.01.28 23:31

      뜨긴 뜨는군요 ~ 매일 확인하는데 역시나 미당첨ㅎㅎ

    • ?
      glendale123 2022.01.29 00:01

      이거 당첨이 되기는 하는군요 ㅋㅋㅋ
      시티에서 당첨되다니 신기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
      덜익은닭다리 2022.01.29 17:57

      와 축하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108회 문상이벤트] 22년5월10일~5월23일 글추첨+글선정 총45명 4 2022/05/10 5 5790
    공지 메모리즈 일반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42344
    81909 토트넘스타일 자유 전술·포메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newfile 2022/05/23 0 30
    81908 레다 선수/팀 팀 골라주실분 1 updatefile 2022/05/23 0 44
    81907 임젠틀 득템/강화/자랑 2.8칸 FA레반 4카에서 5카까지 리얼 빡강 1 file 2022/05/23 0 132
    81906 피파시티짱짱 정보/전술/팁 pc방 수수료쿠폰 버그 4 update 2022/05/23 2 136
    81905 칸셀루 뉴스 [BBC]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8 file 2022/05/23 4 120
    81904 icaroos 일반 boe바란 5카 vs 20토츠 바란 6카 4 2022/05/23 0 91
    81903 영웅 일반 엘토네이도로 빠르게 득점 했는데 상대편 부들부들 2 2022/05/23 3 144
    81902 시티시티뱅뱅 일반 피생 최초 챌1부 달성.. 12 file 2022/05/23 2 146
    81901 Agwyuwu 득템/강화/자랑 오늘자 빢강 2 file 2022/05/23 0 144
    81900 칸셀루 일반 마요르카 잔류했네요 4 file 2022/05/23 2 112
    81899 시티시티뱅뱅 일반 오늘 한국팀 상대로 벌어진 일 3 file 2022/05/23 0 160
    81898 유훗 질문 뮌헨팀 중앙 미들 추천좀 해주세요 18 updatefile 2022/05/23 2 125
    81897 시티b 일반 첼레알 VS 첼스날 투표해주세요! 1 file 2022/05/23 0 95
    81896 icaroos 일반 바란 센백... 2 update 2022/05/23 0 136
    81895 Agwyuwu 일반 토트넘 가격 쭉쭉 오르네요 ㅎㅎ 2022/05/23 0 166
    81894 비쓰트 클럽모집/클럽 Clash 볼타클럽에서 새식구를 모집합니다! file 2022/05/23 0 75
    81893 삼성 질문 이번주 목요일에 급여 오른다는데 사실인가요? 6 2022/05/23 2 224
    81892 러블리동빠 질문 감독이라고 따로 있잖아요 4 updatefile 2022/05/23 0 128
    81891 dfgh22 일반 21챔 은카 단일팀 원톱 추천부탁드립니다 7 file 2022/05/23 1 130
    81890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자유 피파22 벤제마 98 저번 올린거 보다 멋있어서 한번 올려보아요 2 file 2022/05/23 0 164
    81889 칸셀루 일반 마일스톤 90포인트 결과 3 file 2022/05/23 0 187
    81888 토트넘스타일 자유 토트넘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네요 2 file 2022/05/23 0 147
    81887 시티시티뱅뱅 일반 우리흥 오늘 활약 때문에 6 2022/05/23 0 228
    81886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선수/팀 프랑스 하시는분 프랑스 선발선수 평좀 감사드려요 2 file 2022/05/23 0 162
    81885 피파시티짱짱 자유 있다 밤 12시넘어서 무료대낙예고 3 2022/05/23 12 259
    81884 Agwyuwu 득템/강화/자랑 피파 게토 이벤트 카드깡 결과 3 file 2022/05/23 0 204
    81883 칸셀루 일반 빠칭코 결과 5 file 2022/05/23 1 190
    81882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자유 시티하시면서 이런거 안생기셨나요 ??? 2 file 2022/05/23 0 379
    81881 나랑함께라면웅 자유 간만에 새벽에 즐거웠네요!!! 우리흥!!! 3 file 2022/05/23 1 167
    81880 샤넬고구마 일반 마일스톤 90포 잘뜬네요 1 file 2022/05/23 0 3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31 Next
    / 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