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언 은카 5400억에 팔고
나머지들 도합 8천억정도를 판매하고
대낙업체에 판매된 선수 상위 10명 쿠폰 높은 퍼센테이지 순서대로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하고 맡겼습니다.
이후 완료되었다고 하여 계정 들어가보니
계산했던 BP에서 천억가량 모자르더군요...
탑클도 끼고 있었고 , 대낙도 요청했으며 , 수수료 쿠폰 할인 최대치도 이미 계산을 끝내놓았는데 말이죠
해당 업체에 BP가 맞지 않는다 라고 이야기하고
쿠폰을 정상적으로 적용한건지 물어봤습니다.
그러자 하는 말이 순서대로 높은 퍼센트로 했다 , 50퍼 쿠폰 있길래 제일 위에 하나 썼다.
그래서 설마 하는 마음에 수수료 쿠폰 50퍼 옆에
최대 십억 그런거 써져있는걸 사용했냐고 묻자
도리어 자신이 당황스러운게 자신은 순서대로 사용한건대 50억 최대 어쩌고 있으면 깎이는거냐고 되 묻네요 ㅋㅋ....
장터 대낙에서 수시로 글 올라오는 곳이기도 하고 , 당연히 피파 대낙 업체인데다
판매선수 받을때 쿠폰 쓰는 란에 할인 금액까지 다 명시가 되어있고 . 대낙 하는 이유가
수수료를 최대한 할인 받기 위한거라 생각도 못한 되물음에 순간 멍해졌습니다..
그 이후 하는 말이 고객센터에 지금 받은 대낙 문의해서 답변받고 말해주면 확인 해보겠다고 해서
어떤 고객센터를 이야기하는건지 물으니 넥슨 피파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적용수수료 쿠폰이랑 말씀하면 알려줍니다 , 그거 확인해보고 말을 하겠습니다 라고 답장이 오더군요
여기서도 어이가 없었지만 그럼 만약에 잘못 적용하신거면 조치를 어떻게 해주실꺼냐고 하니
저희는 비싼순서대로 10장 사용했습니다 일단 답변 확인하고 그 때 말씀드리곘습니다 ,
제가 말을 하는 도중 자르고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답변받고 확인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네..결국 알고보니 장터에서 "대낙" 타이틀단 업체가 5400억짜리 아이콘 오언 은카에 50퍼쿠폰 (최대50억)을 사용한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BP를 증발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여기서부터 그냥 어이가 털려서..
고객센터 답변 받아오겠다고 하니
"잠시만요 직원에게 확인중입니다"
"직원에게 확인하고 답드리겠습니다. 상황을 몰라서요"
라고 하더니 조금 있다가 사장으로 보이는 사람이 연락이 옵니다.
하는 말이 비싼순서대로 쿠폰 적용해달라고 했으면 저희가 "아마"순서대로 사용했을텐데
퍼센트 높은대로 사용하라고 해서 50%가 아마 높아서 사용한것 같다.
(???????저는 앉은 자리에서 다른거 포함 800억~1000억을 잃었습니다)
업체의 이어지는 답변은
저희가 대낙에 대한 실수는 대리4주를 해주고 있다
내일부터 4주동안 2시간씩 이벤트를 참여해주겠다, 실수한 부분은 죄송하다 였습니다.
???전문 업체로 등록해서 거래하는 곳이
대놓고 선수 받을때 할인금액이 나오고 , 대낙을 이용하는 유저들 모두가 수수료 할인을 더 받으려고 하는건데
가장 비싼 선수에게 최대 50억짜리를 써놓고는 뒤에 이어지는 말이
"피파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저처럼 받는게 맞는데
피파를 모르기 때문에 저희가 사용하는 쿠폰갯수를 적어달라는 이유였다고 하더군요(????????????)"
장터에 대낙으로 장사하는 업체가...?
해서 제가 이건 피파에서 상식선이 아니냐 , 수수료 할인을 받을려고 하는게 대낙이고
선수 쿠폰 적용하면 금액도 뜨고 50퍼 쿠폰 옆에 최대 얼마까지라고 써있지 않냐라고 하니
"상식은 모든 사람이 아는게 상식이 맞는부분인데 이건 피파를 할줄 아는 사람만 이해가 되는 부분이라 상식표현은 아닌거 같습니다"
결국 너가 말한대로 하다보니 우리 직원이 실수한거 같다.
그래서 업체가 실수를 인정했고 , 나는 천억 가까이 BP를 잃었으니 해당 부분을 보상해달라고 말하니까
자신들의 게시물에 안내가 되어있고 미명시에는 보상하지 않는다고 적어놨다
양식 적어놨는데 양식 안적어줘서 아쉽다 한거다
그리고 우리 보상은 소액으로 해주는 만큼 최대 1주 4주 대리해주는거다라고 하더군요
업체를 신뢰해서 맡긴 사람은 업체의 실수로 천억BP를 그냥 공중분해 했는데
자신들은 이미 명시 해놓은거라 이렇게 밖에 보상 못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계속해서 양식을 보내줬다면 실수가 없었을 확률은 높지만 아쉬운 부분입니다~
라길래
입장을 바꿔봐라 , 아쉽다고만 하면 다인가 , 업체를 판매처에 올렸으면
최소한의 해당 게임과 그 부분에 상식선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맡겨야 하지 않냐라고 하니
"직원을 모두 피파하는 사람으로 고용하나요?"
"피시방 알바생을 모두 피파하는 사람으로 고용할 수 있나요?"
"상식이라는건 모든국민이 알아야하는게 상식입니다."
라네요
결국 자신들을 믿고 계정 맡긴 고객에게 업체 직원이 피파 수수료 개념도 몰라서 판매된 선수중 제일 비싼 선수에게
수수료 50억만 받고 처분해버렸지만 이미 자신들 실수에 보상은 정해져있으니까 어쩔 이렇게 나오네요
그러면서 저에게 억지를 부린다고 합니다...
자신은 양심은 가지고 살고 있다네요.
저는 장터에 하도 글을 많이 올리고 밴드까지 있길래
업체를 신뢰하여 맡겼습니다만.
결과적으로 전 천억을 증발당했습니다 ,
전문 업체의 직원이 할인 수수료 적용률과 써져있는 숫자와 한글도 확인하지 않고 5400억 아이콘 은카를 50억 수수료만 받고 공중분해 시켰으나
그 업체의 기준엔 상식이 아니여서 억지를 부리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피해자가 보상을 말하지 못하고 정작 가해자가 자신들이 정해놓은 피해보상이라며 정하라고 합니다ㅋㅋㅋ
대낙을 받을지 , 대리 몇주를 받을지 말이죠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이런 일을 당하지 않으셨으면 해서 글을 작성했습니다.
피파온라인 게시판에도 글을 적고 싶지만 , 보는 활동을 주로 했던지라 가입한지는 좀 되었는데
렙이 딸려서 쓰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