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옴즈
  2. SEASON
  3. Arena대리
  4. 대리팡
  5. 엄마손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미니페이스온
    2022.01.29 00:24

    [투헬첼시님 신청] 마샬 세비야 미페

    김스시( 포인트: 310, 가입일: 2021-02-15 )
    https://www.city.kr/28019485 조회 138 추천 5 댓글 12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무제(1).png256 256

     

    무제.png128 128

     

    최근 세비야로 둥지를 튼 마샬입니다.

    세비야 오피셜 트윗 사진을 이용하여 빠르게 만들어봤습니다.

    추천인 : 지켜보고있다 DEBRUYNE 친절상인 시티시티뱅뱅 투헬첼시
    • ?
      래원이반칙 2022.01.29 00:55

      저도 나중에 맡기고 싶네요 ㅎㅎ

    • ?
      김스시 2022.02.01 14:50
      제대로 된 사진만 있으면 금방입니다 ㅎㅎ 시간되면 해드릴 수 있어요~
    • ?
      jeongsh 2022.01.29 01:34
      크ㅓㄹ리티좋네욯ㅎ
    • ?
      dante01 2022.01.29 05:10
      미페 만들기 힘든가요??
    • ?
      김스시 2022.02.01 14:50
      쉬워요~ 배경 지우기가 힘들면 인내심이 필요하긴 하지만 ㅋㅋㅋ
    • ?
      호우야며 2022.01.29 11:27
      멋지네요 ㅋㅋㅋ 거기서 쭉 있어라!
    • ?
      파오리 2022.01.29 15:51
      ㅋㅋㅋㅋㅋ 거기 쭉있어라
    • ?
      축하합니다 팡팡 포인트 당첨! 2022.01.29 15:51
      축하합니다 파오리님은 팡팡포인트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 ?
      RUSSELL 2022.01.29 15:31

      먀살 흥하자.. 

    • profile
      투헬첼시 2022.01.30 05:57

      감사합니다~!!!

    • ?
      auquqhv11d 2022.02.03 15:41
      ㅜㅜ 마샬 개같이 부활하자!!!!
    • ?
      열심히피파가즈아 2022.02.03 18:30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111회 문상이벤트] 22년6월21일~7월4일 글추첨+글선정 총45명 5 2022/06/21 6 2638
    공지 메모리즈 일반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52036
    475 로이스분데스우승 미니페이스온 [제튼] 신청하신 미니페이스온입니다. 1 file 2022/06/17 2 523
    474 루루귀속2 미니페이스온 히샤를리송 3 file 2022/06/15 1 550
    473 투헬첼시 미니페이스온 에덴아자르 LOSC릴 이번시즌 유니폼 미페해주실분 계신가여ㅋ..?.. 2022/05/29 0 226
    472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미니페이스온 해리케인 미니페이스온 한번 올려보아요 8 file 2022/05/26 0 253
    471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미니페이스온 레알마드리드 우승을 기원하며 벤제마 미니페이스온 한번 올려보아요 2 file 2022/05/26 0 229
    470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미니페이스온 손흥민 미니페이스온 한번 올려보아요 7 file 2022/05/24 0 451
    469 영웅 미니페이스온 베컴 미페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받아요 ㅋ 2 file 2022/05/18 2 541
    468 피파4오래갔으면좋겠네 미니페이스온 프랑스 팬이라 미니 페이스온 한번 올려보아요 2 file 2022/05/15 0 390
    467 나물두루치기 미니페이스온 레길론 레알마드리드 21/22 홈킷 미페좀 부탁드려요 ㅠㅠ file 2022/05/12 0 204
    466 K.음바부 미니페이스온 케빈 폴란트 신청합니다 2 file 2022/04/24 0 281
    465 로이스분데스우승 미니페이스온 [개몽이] 신청하신 라르손 미니페이스온입니다. 1 file 2022/04/13 1 167
    464 개몽이 미니페이스온 로이스분데스우승님 미페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 file 2022/04/13 1 72
    463 로이스분데스우승 미니페이스온 [No.7] 신청하신 덴마크 선수들 미니페이스온입니다. file 2022/04/13 0 127
    462 영웅 미니페이스온 조 콜 영입 했네요. 데뷔골! 미페도 만들어 봤네요 ㅎㅎ 14 file 2022/03/14 6 262
    461 쓸어 미니페이스온 자체제작 - 레알마드리드 수비수 file 2022/03/08 0 222
    460 쓸어 미니페이스온 드멘아찌짱짱맨님 요청하신 차범근, 고정운입니다 1 file 2022/03/07 1 204
    459 쓸어 미니페이스온 자체제작 미페 - 대한민국 미드필더 6 file 2022/03/07 2 237
    458 벗어 미니페이스온 맥 비에이라 원본 미페 제작 3 file 2022/03/06 -1 237
    457 쓸어 미니페이스온 자체제작 미페 - 대한민국 수비수 2 file 2022/03/06 0 315
    456 쓸어 미니페이스온 자체제작 미페 - 대한민국 공격수 4 file 2022/03/06 1 430
    455 쓸어 미니페이스온 자체 제작 레알마드리드 공격수모음집! 1 file 2022/03/05 1 255
    454 로이스분데스우승 미니페이스온 [No.7] 신청하신 체코 선수들 미니페이스온입니다. 11 file 2022/02/20 4 137
    453 시훈 미니페이스온 겨울 이적시장 주요 이적생 미페 7 file 2022/02/11 0 136
    452 시훈 미니페이스온 포르투갈 브루노,페페 9 file 2022/02/11 0 159
    451 김스시 미니페이스온 토트넘 벤탄쿠르, 클루셉스키 미페 2 file 2022/02/01 0 572
    450 김스시 미니페이스온 [투헬첼시님 신청] 바르셀로나 바르샤 아다마 트라오레 4 file 2022/02/01 2 193
    449 투헬첼시 미니페이스온 또한번.부탁드려요 트라오레 바르셀로나 미페해주실분..ㅠ 4 2022/01/30 0 58
    » 김스시 미니페이스온 [투헬첼시님 신청] 마샬 세비야 미페 12 file 2022/01/29 5 138
    447 투헬첼시 미니페이스온 마시알 세비야 미페만들어주실분 ㅋ 1 2022/01/27 0 68
    446 미니웨아 미니페이스온 세징야, 메시아스 미페 브라질 유니폼으로 수정가능할까요? 5 file 2022/01/25 0 1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 Next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