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피파온라인4
  2. 데이터센터 선수
  3. 스쿼드 메이커
  4. 피파4 선수정보/특성
이벤트대리
  1. 옴즈
  2. Arena대리
  3. 대리팡
  4. 엄마손대리
  5. 피파깡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정보공유
  6. 피파온라인4
  7. 유튜브
  8. 게임포럼
  9. 피파온라인3
  10. 공지사항
  • 메뉴 건너뛰기

    city

    
    일반
    2022.12.03 15:09

    개악질 볼돌러 참교육 성공

    시티시티뱅뱅( 포인트: 31885, 가입일: 2016-07-02 )
    https://www.city.kr/30511327 조회 650 추천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zzzzzz.jpg

     

     

    개같이 공 돌리고 세레모니 발광하면서 박길래 전방압박 빡세게 걸어서 역전승 해줬습니다

    역전골 넣고 20분 정도 저도 볼돌로 참교육 해줬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너무 기분 좋네요

    Who's 시티시티뱅뱅

    profile
    시티시티뱅뱅님의 최근 작성글
    2023-01-26 16:30 .
    2023-01-26 15:42 .
    2023-01-26 13:19 .
    2023-01-26 12:39 .
    2023-01-25 23:28 와 감스트 21토강두 금카 붙였네요
    2023-01-24 09:07 .
    2023-01-24 01:06 .
    2023-01-23 21:31 챌1부쯤 올라오면 10판 중 8판이 볼돌러입니다
    2023-01-23 20:54 볼돌러 이 쓰레기같 놈 ㅎㅎㅎㅎ
    2023-01-23 10:21 아니ㅡㅡ 4카 강화 7번 터지는 게 말이 됩니까?
    • ?
      fc판매프라임 2022.12.03 16:47
      ㅋㅋㅋㅋㅋ좋은참교육!!
    • ?
      닉네임찾기중 2022.12.03 16:47
      볼돌러가 요즘 많이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러면서 하는말이 상위티어는 볼 못뺐으면 끝이라고 ㅋㅋ
      볼을 돌리면서 전방에 찬스있어도 뒤로 돌리는데
      비매너라고하니 못뺐으면 지는거라고 이더라거요 ㅋㅋ
    • ?
      유훗 2022.12.03 17:17

      볼돌러 기준도 되게 애매한게 전방 3톱놓고 나머지 다 수비박혀있는 지는상황 보이면

      저도 들어가기 싫어서 뒤에서 그냥 있거든요

      한두번 역습으로 당한게 아니라

      굳이 들어갈 이유가 없으면 안들어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 ?
      크루루루wof 2022.12.03 17:32
      와 20분 참교육했는데도 점유율이 낮으면 진짜 개악질이네요 저놈 ㅋㅋㅋ
    • ?
      첫이별밤 2022.12.04 00:05

      저런놈은공개하셔도되여 망신당하게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메모리즈 무료/나눔 [제126회 문상이벤트] 23년1월17일~2013년1월30일 글추첨+글선정 총45명 2 2023/01/17 6 11534
    공지 메모리즈 일반 [알림] 플레이투게더 게시판 개설되었습니다. 2 2022/11/24 6 20344
    공지 메모리즈 일반 [공지] 신규회원 필독 피파온라인4 게시판 종합공지 2017/12/13 5 135236
    92993 fifassssss 일반 주공단일은 2 new 10:00 0 6
    92992 인생개꿀 클럽모집/클럽 클럽구합니당 new 09:50 0 6
    92991 에이프릴 정보/전술/팁 이적시장에서 받을 고액 선수 있으면 무조건 '이것'해야 힙니다 4 updatefile 09:02 0 105
    92990 이브이12 무료/나눔 피파쿠폰3명나눔합니다(11시발송) 3 update 08:51 1 49
    92989 맨오브매치 정보/전술/팁 플레이투게더 이벤트가 나왔네요 2 file 07:09 0 178
    92988 앙헬리뉴 자유 맨유 올미페 맞췄스용~~ file 05:02 0 275
    92987 금카매물삽니다 일반 피파가 1 update 04:14 0 306
    92986 리플(XRP) 일반 안전하게 BP획득 가능한 빠칭코 A1 상품 ! file 03:43 1 418
    92985 제일좋은닉네임 질문 피방 대리 질문 있습니다 03:13 0 359
    92984 샤넬고구마 일반 이게뭐야 이득 2 file 01:22 0 629
    92983 죽어도첼시 선수/팀 빠칭코 1등팩에서 (혐주의) 8 updatefile 00:16 4 887
    92982 탱크 질문 22토티 로메로 갱신시간 아시는 분 계실까요? 2023/01/26 0 550
    92981 리플(XRP) 득템/강화/자랑 빠칭코 BP득템 11 updatefile 2023/01/26 2 784
    92980 싱동현 질문 감독모드 자정넘어갈떄 3 2023/01/26 0 655
    92979 star0717 일반 6500억 한국 감독모드 챔스 4100점 달성 3 updatefile 2023/01/26 1 675
    92978 샤넬고구마 무료/나눔 대한민국 스쿼드 쿠폰 3장 (마감) 11 update 2023/01/26 3 639
    92977 부업중 일반 1.2조 BP 첼시 + 레알 스쿼드에 누굴사야지 잘 샀다고 소문이 날까요? ㅎㄷㄷ;;.JPG 4 updatefile 2023/01/26 0 583
    92976 샤넬고구마 일반 강화 잘붙네요 파바르성공 2 file 2023/01/26 0 713
    92975 한국의김덕배 자유 원스토어 엘지 유플은.. 1 2023/01/26 0 702
    92974 프데몰 일반 1200억 한국 짜고 있는데 윙 추천 해주세요 3 2023/01/26 0 642
    92973 신경tv대낙 무료/나눔 (52회차) 스쿼드 쿠폰 나눔합니다 GK 2장 내일 발송 7 update 2023/01/26 5 753
    92972 신경tv대낙 무료/나눔 (51회차) 스쿼드 쿠폰 나눔합니다 MF 3장 내일 발송 10 update 2023/01/26 7 715
    92971 신경tv대낙 무료/나눔 (50회차) 스쿼드 쿠폰 나눔합니다 DF 3장 내일 발송 6 update 2023/01/26 5 722
    92970 금카매물삽니다 일반 600억으로 1 2023/01/26 1 499
    92969 fifassssss 일반 이번 빠칭코 2023/01/26 0 514
    92968 피파아이디 자유 이번 빠찡코 나름 혜자인듯요 3 2023/01/26 0 783
    92967 환타오렌지 질문 10만정도 현질할려는데 뭐가좋을까요? 1 2023/01/26 0 460
    92966 신경tv대낙 자유 빠칭코 무료 이용권 없네요 아쉽네요 ㅠㅠ 3 2023/01/26 0 541
    92965 백합 득템/강화/자랑 접속보상 비피득 3 file 2023/01/26 0 658
    92964 Honoka 질문 훈련코치 레벨에따른 체감 질문 3 2023/01/26 0 5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00 Next
    / 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