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넥슨 FC온라인
  2. 선수 데이터센터
  3. 스쿼드 메이커
  4. 수수료 계산기
  5. 해외 축구일정
이벤트대리
  1. 대낙팡
  2. 대리팡
  3. 피파깡
  4. 피파피시방
  5. 대리모아
  6. 늑대대리
시티 단축키
  1. 핫딜정보
  2. 베스트
  3. 갤러리
  4. 장터
  5. 유머/자유게시판
  6. FC온라인
  7. 게임포럼/모바일
  8. 시티안내
  • 메뉴 건너뛰기

    city

    일반
    2023.03.21 19:07

    빠칭코 스페셜 후기

    fromis_9( 포인트: 12185, 가입일: 2022-03-16 )
    https://www.city.kr/31692837 조회 4499 추천 3 댓글 10
    Atachment
    첨부 '1'
    Extra Form
    3번 했는데 B B C네요
    아무리 그래도 스페셜인데 라금은 빼던가 해야되는게 아닌지 어휴..
    • ?
      abwyy 2023.03.21 19:50

      이야.. 스페셜빠칭코인데.. 진짜 개돼지로아네요 ㅋㅋ

    • ?
      뮌시 2023.03.21 19:57

      너무하네 ㅜㅜ 넥슨 야발놈

    • profile
      아이콘인자기 2023.03.21 20:07

      와 스페셜에서 8억,,

    • profile
      프라아 2023.03.21 20:13

      BBC,,,,,,,,,,,,,,,,,,돈슨피셜

    • profile
      샤넬고구마 2023.03.21 20:26
      83억나와도 욕나올꺼 같은데

      8억이라니
    • ?
      fromis_9 2023.03.21 21:54

      83억이면 넙죽이죠 넥슨상대로....... 진짜 ㅋㅋㅋ 믿을게 못됩니다,, 이러면서 빠칭코 계속 건드네요

    • profile
      안전신용거래제발 2023.03.21 23:28

      아이고,, 저게 진짜 뭡니까 ㅋㅋㅋ

    • ?
      aaamickeyaaa 2023.03.22 00:46

      헉 아쉽네요 ㅜㅠㅜㅜㅜㅜㅜ

    • ?
      멘토리 2023.03.22 20:00

      라금 팩으로 바로 라금 시세 내리기작전 ㅡㅡ

    • ?
      fromis_9 2023.03.23 11:05
      스페셜에까지 처넣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가격조정 어차피 마음대로 가능한데 뭣하러 라금팩풀어서 욕이나처먹는지..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조회
    46332 대낙과귀속구매 자유 피파 급여 240 상반기 안에 오려나여? 7 2023/03/21 0 1770
    46331 빡꾼 질문 던질까 말까 2 2023/03/21 0 861
    46330 용인불닭 득템/강화/자랑 아이콘 로드 1티어 부계정 결과 (극혐 주의) 49 file 2023/03/21 18 4845
    46329 PC방사장 자유 헝구야 ㅡ 8000억 자유강화 2 2023/03/21 0 975
    46328 샤넬고구마 일반 진짜 소소한 5강성공 4 file 2023/03/21 1 1020
    » fromis_9 일반 빠칭코 스페셜 후기 10 file 2023/03/21 3 4499
    46326 피파4오래도했어요 일반 990FC 빠찡코 해봤습니다 결과입니다 6 file 2023/03/21 2 1017
    46325 영웅 정보/전술/팁 (점검내용) 3/23(목) 정기점검 (오전 6시 ~ 낮 12시) 없데이트! 15 file 2023/03/21 7 4424
    46324 소년석 득템/강화/자랑 스페셜 빠찡코 30p 교환 후기 11 file 2023/03/21 3 4357
    46323 에이프릴 일반 인벤펌) 강화 확률 조작 의심 (20번 연속 강화 실패) 29 2023/03/21 5 5073
    46322 PC방사장 자유 섭이 ㅡ 테섭 테스트 7 2023/03/21 1 823
    46321 자이언트팽 정보/전술/팁 중요-너프된 테섭 DD슛 본섭과 비교 13 2023/03/21 1 959
    46320 까만호돈 자유 아이콘로드 얼마 안남았네요 5 2023/03/21 0 774
    46319 까만호돈 자유 금카팩 뽑았습니다! 10 file 2023/03/21 3 4118
    46318 첫이별밤 자유 음...왜아직도 12 2023/03/21 1 747
    46317 소년석 득템/강화/자랑 나의 빠찡코 원정기 5 46 file 2023/03/21 8 4166
    46316 이브이12 무료/나눔 선착순4명대낙합니다(마감) 15 2023/03/21 5 3858
    46315 피파시티짱짱 무료/나눔 제 395회 무료대낙이벤트 (2시25분~3시15분)!이벤트종료! 게시글필독 44 2023/03/21 25 3958
    46314 소년석 득템/강화/자랑 나의 빠찡코 원정기 4 16 file 2023/03/21 3 3946
    46313 시티시티뱅뱅 일반 skt 쓰시는 분들 중에 원스토어 VIP혜택 쿠폰 받아보신 분 있으세요? 10 2023/03/21 0 678
    46312 피파4오래도했어요 일반 행운의 스페셜 코치 상자 100EC 결과입니다 7 file 2023/03/21 1 550
    46311 마크오버마스 일반 모먼트 출시 & 아이콘 시세전망? 6 file 2023/03/21 2 842
    46310 PC방사장 자유 강준호 테스트서버 정리 5 2023/03/21 0 430
    46309 소년석 득템/강화/자랑 아이콘로드 2000개 2번째 계정 13 file 2023/03/21 0 465
    46308 anrosua 자유 진짜 마지막 레알 9 file 2023/03/21 0 617
    46307 종탱 득템/강화/자랑 아이콘 탑프70 두장을먹었는데 결과가 …. 11 file 2023/03/21 0 576
    46306 고인물 정보/전술/팁 넥슨플레이 리서치조사로 포인트받으세요 5 file 2023/03/21 1 416
    46305 레알엠버서더베컴 일반 저 형님들 첼레알 21챔 뤼디거 6카 짝궁 어떤거 써야되나 해서요? 10 file 2023/03/21 0 396
    46304 내미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침투 격수 1티어 34 file 2023/03/21 2 3161
    46303 PC방사장 자유 드디어 풀린 귀속매물 top3 7 2023/03/21 1 9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06 807 808 809 810 811 812 813 814 815 ... 2355 Next
    / 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