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드태클 처음 나왔을때처럼
뒷대각에서 공만 쏙 빼낼수 있는가.
(하드태클 패치후 공만 쏙 빼는거 잠수함패치로 삭제. 이후 게이지 딜레이로 실용성 0% 기술이 됨)
2. 공중 트래핑을 방향키로도 할수 있는가.
(현재 트래핑은 방향키로 하면 10미터 이상 튕겨나감. 방향키 없이 받으면 제자리에서 안정적으로 받음)
3. 타이트한 마크를 상대로 중거리 확률이 낮아지는가.
(현재 중거리는 앞에 수비가 있어도 다리사이 옆구리로 방해 안받고 골대 안으로 들어감)
4. 골키퍼는 중거리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가
(골키퍼가 중거리에 반응이 늦다고 인정함. 오픈이후 3년동안 오류게임클라스 ㅎ)
5. 수미에게 후방대기 설정하면 앞으로 튀어가지 않는가.
(테섭처럼 하면 만족. 그러나 중미에게도 엄연히 후방대기 설정이라는게 있는데
왜 적용안되는지 모르겠음. 이건 7차 8차 넥스느필드에서 패치 하려나? ㅎ)
6. 공흘리기 기술을 실용적으로 사용할수 있는가?
(피파온라인4 오픈 이후 공흘리기 기술 쓰는 유저를 보지 못했음. 봉인기술. )
7. 아레나모드는 내팀으로 하는건가? 넥슨에서 제공해준 팀골라서 하는건가?
(피파4는 현질바탕으로 하는 게임이라는걸 말해주듯 비슷한 실력을 가진 구단주만 언급,
아레나모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 안함. 만약 자기팀으로 하는거라면 이자식들 돈독오른 개끼새들임.)
8. 다이나믹 텍틱스는 플레이 상황에서 100% 적용되는가.
(이자식들 이런거나 테스트하지 왜 툭 던져 놓고 "해봐, 오류생기면 고쳐줄예정." 이지랄 하는지 모르겠음)
9. (몸싸움)수치적용에 어떤 변화가 올것인가.
(개인적으로 몸싸움은 무조건 몸무게라는 모토를 가지고 즐겨왔는데 몸싸움수치에 어떤 변화가 올지 기대중)
나열해봤는데
이중 반만 적용되어도 성공 이겠죠? ㅋ
당연히 100% 다 적용되어서 즐겁게 게임만 하면 되는건데
오류 걱정부터 하네요.ㅎㅎ
또 뜬금 오류 생겨서 지지고 볶고 할듯.
(유저들은 오류 생겨도 그려려니하고 넘어가고 넥슨은 고친다고 예정 예정 거리겠죠 ㅋ)
침투할때 사용하면 효과 짱인데